2019-09-14 23:20 (토)
문샷, 중국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해 블랙핑크 리사 뷰티 노하우 대공개
상태바
문샷, 중국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해 블랙핑크 리사 뷰티 노하우 대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문샷]
[사진 제공 : 문샷]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색조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중국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고 브랜드의 글로벌 모델인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 뷰티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8월 11일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웨이보’, ‘타오바오’ 등에서 활동하는 중국 인플루언서 ‘왕홍(网紅)’ 14인이 참석했다. 문샷은 브랜드 소개와 함께 메이크업 쇼를 진행,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과 ‘멀티 프로텍션 틴티드 모이스처’ 등 문샷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활용해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노하우를 공개했다. 

또한 블랙핑크 리사가 직접 자신의 뷰티 팁을 소개하는 뷰티 토크 자리도 마련되었다. 리사는 뷰티 토크에서 문샷의 ‘허니 커버렛 스틱 익스트림’ 제품 중 ‘베이크드 번’, ‘스칼렛’ 컬러를 평소 애용한다고 밝혀 인플루언서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사는 이날 행사에서 자신의 친필 사인이 담긴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을 왕홍들에게 선물하는 한편, 참석 인플루언서 전원과 1:1로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문샷 측은 “이번 행사에 참석한 인플루언서들은 물론, 중국 현지에서도 브랜드에 대한 피드백이 좋은 만큼 중국 시장 내 매출 성장에도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지도 높은 중국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와 함께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