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3 11:28 (월)
디자인 문구 브랜드인 ‘레브아뜰리에’, 자신만의 감성을 돋보이게 할 다꾸 세트 출시
상태바
디자인 문구 브랜드인 ‘레브아뜰리에’, 자신만의 감성을 돋보이게 할 다꾸 세트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2 18: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브아뜰리에서 자신만의 감성을 돋보이게 할 다꾸 세트를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다꾸는 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로 10대는 물론이며 20~30대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이들에게 다이어리는 단순한 하루를 기록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이제는 자신의 하루를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저렴한 비용으로 D.I.Y(do it yourself)를 즐기며 행복한 취미생활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감성을 한껏 느끼며 자신만의 스타일로 다이어리, 앨범 등을 꾸며 자신의 취미생활을 SNS로 서로 공유하는 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리 꾸미기에 필요한 인쇄소 스티커, 떡메모지, 마스킹테이프, 랩핑지 등의 문구류를 저렴하게 많이 살수 있다 보니 다꾸러 들의 콘텐츠가 SNS를 통해 점점 더 많이 생산되고 공유가 되고 있다. 

디자인 문구 브랜드인 ‘레브아뜰리에’에 관계자는 사회생활로 지친 30대들도 자신의 하루와 생각을 본인만의 감성으로 녹여내며 마음의 위안을 얻으며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많이 찾는다고 전하면서 이런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런칭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과 쇼핑몰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다꾸 입문자를 위한 ‘누구나 성공하는 다꾸세트’ 와 다양한 꽃을 주제로한 ‘꽃 시리즈 다꾸세트’ 그리고 초음파앨범 또는 여행앨범 등 각종 앨범에 적합한 다꾸세트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며 또한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앨범, 다이어리, 노트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레브아뜰리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현재 많은 다꾸세트를 판매 중에 있으며 앞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취미생활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고 퀄리티 높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