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21:09 (월)
율리아나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폭넓은 드레스 선택이 가능해
상태바
율리아나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폭넓은 드레스 선택이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88만원에 구성한 가성비 최고의 스드메패키지를 선보여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한층 덜어줄 전망이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라는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는 물론 폭넓은 구성을 자랑한다. 다채로운 드레스 선택이 가능해 예비 신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드레스 선택의 폭이 넓은 이유는 율리아나 웨딩은 드레스 작업실을 갖추고 있어 디자인에서 제작 판매까지 통틀어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드레스들은 모두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하고 있으며, 섬세한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있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사랑스럽고 풍성한 라인부터 세련되고 시크한 슬림 라인까지 예비신부의 니즈를 반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의 경우에도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및 헤어를 통틀어 진행하기 때문에 기존의 업체와는 달리 맞춤형 웨딩 연출을 제공하고 있다. 웨딩 스냅사진, 한복 무료 대여 등도 무료로 제공되는 점도 눈길을 끈다.
 
아울러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는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이 가능해 드레스투어에 지친 예비부부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율리아나 웨딩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품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이번 패키지는 특별히 가성비를 염두하고 기획된 패키지 상품이기 때문에 더 인기가 높은 것으로 예상된다”며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을 더욱 빛내드릴 수 있는 율리아나웨딩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 측은 이번 주말 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를 통해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웨딩88스드메패키지를 본격 소개할 예정이며 다양한 할인혜택과 증정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