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35 (토)
최첨단 사진인화기 포토보아키오스크, 잉크가 필요없는 포토프린터로 눈길
상태바
최첨단 사진인화기 포토보아키오스크, 잉크가 필요없는 포토프린터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2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잉크가 필요 없는 포토프린터 및 롤 페이퍼 미디어(특허제품)를 제조하여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는 (주)씨앗 국내영업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핸드폰사진 셀프자동인화기 '포토보아 키오스크'는 잉크나 컴퓨터가 필요 없는 모니터 터치 방식으로 큐알코드 인식과 어플(APP)을 통한 와이파이 전송 시스템이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핸드폰, 디카, USB, SD카드 등에 저장된 사진을 모니터만 터치, 편집 축소 확대하여 4x6, 6x8사이즈 사진을 동시에 인화할 수 있고, 각종 증명 및 여권사진과 스티커사진 인화와 네임스티커(인식표)를 출력 할 수 있는 최첨단 사진셀프자동인화기다.

30~50cm 공간이면 설치가 가능하고, 1시간에 4x6사이즈 300매, 6x8사이즈 180매의 사진을 인화할 수 있으며, 고 강력 스티커 분할사진은 컵이나 캔 유리병 펜홀더등에 부착하여 다양한 포토팬시상품과의 연게성이 뛰어나 신세대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엡손 L805프린터와 연동하여 A4사진(8x12사이즈)도 쉽게 인화할 수 있어 업소의 '샵인샵' 아이템과, 차량 및 노점 창업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잉크가 필요 없는 친환경 인화장비로 잔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주)씨앗의 특허제품인 롤 미디어(사진인화지)는 고품질의 사진과 물에 젖어도 평생변하지 않는 방수 인화지로 품질이 저조하고 가격도 비싼 수입인화지보다 최소 2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