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5:25 (수)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체계적인 번식법 브리딩을 통해 양질의 반려동물을 확보해
상태바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아담스펫, 체계적인 번식법 브리딩을 통해 양질의 반려동물을 확보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3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을 무분별하게 번식하게 될 경우 품종의 특성이 사라지거나 외모나 건강상태가 나빠지게 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서구권에서는 19세기부터 브리딩이라는 선택적인 번식방법을 실시해왔다. 브리딩이란 특정 혈통의 형질을 보존하거나 우수하게 발전시키기 위해 동물육종학이나 유전학 등 체계적인 방식을 토대로 교배를 진행해 보다 우수한 가계를 형성하도록 만든다. 

브리딩은 국내에서 다소 생소한 단어이지만 국내에서도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펫샵으로 알려진 ‘아담스펫’이라는 곳으로 외모나 건강상태가 보다 뛰어난 반려견과 반려묘들을 공급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프리미엄 분양을 시작한 이래로 송도, 부평, 송파 등 인근 지역에서 이어지던 관심이 최근에는 시흥, 광명, 안산, 분당, 성남 등 각지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들을 최적의 상태로 분양하기 위해 최고의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반려동물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하기 위해 동물병원과 협약을 체결해 전문적인 관리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소 철저한 건강검진은 물론 당일검진을 무료로 제공한다. 봉동, 증평, 여주, 강남 등 각지에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에서 나오는 자신감을 바탕으로 만일 1년 이내로 중대질병에 걸렸을 경우와 순종이 아닐 경우 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 맞춤 분양 서비스와 무료분양서비스도 최근 실시하고 있는데,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견종과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이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들로 하남, 수원, 충주, 전주, 위례동, 등 각지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무료분양서비스는 적절한 분양시기를 놓친 아이들을 책임비용만 받은 이후 분양을 진행하는 서비스로 구리, 남양주, 의정부, 평택, 천안 등에서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서비스 중 하나다.

대전, 하남, 성남, 분당, 부산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한 애견샵, 애묘샵 아담스펫에서는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영리하여 견주와 정서적인 교감이 가능한 토이푸들, 귀엽고 몸집이 작아 실내에서 키우기 좋은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제일 작은 개로 알려진 치와와, 고급스러움을 자랑하는 비숑프리제, 국내에서 많이 키우는 품종으로 1, 2위를 다투는 요크셔테리어, 말티즈와 푸들이 섞인 말티푸, 명나라 황제에게 사랑받았던 시츄, 등 다양한 강아지 분양이 가능하다. 용인, 동탄, 화성, 원주, 제천 등 전국 어디서나 분양문의가 가능하다.

친근한 외모와 사랑스런 성격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코티쉬폴드, 마치 영국신사처럼 강아지와 같은 다른 동물들을 먼저 배려하며 서로 평화롭게 지낸다는 브리티쉬숏헤어, 반려인에게 다정하고, 낯선 사람에게도 사교적인 애정 많은 아메리칸숏헤어 등 다양하게 진행 중에 있다. 익산, 군산, 김제, 정읍, 삼례 등에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남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아담스펫’은 철저한 반려견의 관리와 입양한 반려견들의 건강 케어에 집중하고 있어 sbs와 kbs, mbc 방송매체 3사에 순수혈통 애견분양 전문업체로 소개된 바 있다. 이에 화성, 원주, 제천, 음성, 괴산 등 전국에 24시간 분양이 가능한 곳으로 알려져 애견 분양샵, 애묘 분양샵으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