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25 (금)
일산가구단지 로시니컴퍼니, 무더위 날려버릴 시원한 초특가 할인전, 이태리 천연가죽 4인소파 99만원 행사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로시니컴퍼니, 무더위 날려버릴 시원한 초특가 할인전, 이태리 천연가죽 4인소파 99만원 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5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로시니컴퍼니는 파주, 일산, 김포 근방에서 입주를 준비하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 인기있는 전시장으로 유명하다.

특히 소파의 경우는 직접 제조공장을 운영하고 있기에 타 가구점에 비해 저렴하기로 입소문이 나있다.

최근 많은 유통전문 소파 전문 매장이 영업부진으로 폐점되는 경우가 많아 추후 불량이나 소모품을 인한 A/S를 받는 것이 사실상 어렵다. 

하지만 일산 식사동에 위치한 로시니컴퍼니는 공장 직영매장으로 운영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장점과, 직접 제조하고 있는 제품의 경우 작은 소모품 하나까지 책임있는 A/S가 가능하기에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로시니컴퍼니는 오는 8월 말까지 40~60%까지 전시상품을 포함하여 전품목 할인 특가로 판매하며, 

맞춤제작이 가능한 이태리 통가죽 소파를 기획상품으로 99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직접 미국 microfibres사 에서 직수입한 탑클린(Top Clean) 소파를 출시하여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큰 호응을 얻고있다.

최근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인 사하라, 워터클린, 아쿠아클린, 탑클린까지 구비되어 직접 촉감을 만져보고 비교할 수 있어 트렌디한 신상품들을 한 눈에 비교하여 선택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송가인 침대,세라믹 식탁, 리놀륨 식탁, 대리석 식탁, 원목 LED 패밀리침대, 수입 매트리스 등 최근 인기있는 신상 가구들을 모두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필요한 모든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시니컴퍼니 공식 블로그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