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00:55 (수)
결혼정보회사 봄온매칭연구소, 직장인•대학생 미팅 서비스 출시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봄온매칭연구소, 직장인•대학생 미팅 서비스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2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잠실에서 3대3 미팅할 분 구합니다. 저희는 H사에 다니고 3명 나갑니다.”
한 직장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미팅 구함’ 글이다. 최근 직장인들 사이에선 미팅이 유행이다. 지인들에게 직업과 인원수를 맞춰 부탁하거나 직장인 커뮤니티 앱에 ‘미팅할 사람을 구한다’는 글을 올리기도 한다.

오픈 채팅방을 열어 미팅을 구한다. 전문가들은 직장인 사이에 미팅 열풍이 일고 있는 이유로 크게 ‘효율성’과 ‘동질혼(同質婚·homogamy)’을 꼽는다. 동질혼이란 학력, 직업, 소득 등이 비슷한 사람들이 끼리끼리 결혼하는 것을 말한다.

이 가운데 결혼정보업체 최초로 동료, 친구, 선후배 등 지인들과 함께할 수 있는 봄온매칭연구소의 미팅 주선 서비스가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봄온매칭연구소는 다른 결혼정보회사와는 달리 최근 미팅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 미팅 서비스에 주력을 하고 있으며,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들도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신선한 미팅 시스템이다.

특히 최근 동질혼 트렌드를 반영해 소수 지인들과 함께 하는 미팅으로 2대2 ~ 4대4까지 서비스 인증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신뢰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봄온매칭연구소에서는 서비스 이용 중 잘못된 매칭으로 인한 피해를 대비해 고객 보호를 위한 보증보험, 피해보상보험에 가입해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직장인들에게는 다양한 분야의 좋은 인연을 만나 교류와 소통을 통해 자기 계발에 필요한 다양한 인맥도 구축할 수도 있으며, 대학생·대학원생 들에게는 다양한 전공의 사람들과 소통을 통해 내 반쪽을 만날 수도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봄온매칭연구소 정이현 대표는 “4차 산업시대를 맞이해 온라인 상에 수많은 미팅 어플리케이션이 생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지만 쉽게 만나고 헤어지는 가벼운 모습과 신뢰를 많이 하지 못하는 부문이 안타까웠다.”며 “기존 어플리케이션들의 가벼움, 결혼정보회사의 고액 서비스 이용료와 부담스럽고 편하지 않은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략으로 감성 미팅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말했다. 

한편 봄온매칭연구소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직장인•대학생 미팅 서비스는 1회 추가, 소개팅 서비스는 2인 이상 가입 시 20% 할인과 선착순 20명에게 50% 할인 서비스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봄온매칭연구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