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15:32 (토)
어라운드스터디카페 호매실점 오픈, 사전 예약 및 오픈 특가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어라운드스터디카페 호매실점 오픈, 사전 예약 및 오픈 특가 할인 행사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2 10: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주 정기권 구매 시 50% 할인혜택 제공

어라운드스터디카페 수원 호매실점이 곧 신규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을 위해 사전 예약과 오픈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사전 예약 이벤트는 4주 정기권에 대해 11만원에서 6만원+(사물함포함)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오픈을 한 이후에도 오픈 할인 이벤트로 8만 9천원으로 가성비 있는 비용으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이용할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해당 스터디카페는 공부를 하러 오는 학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구성하기 위해 고심하여 장소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선인장, 각종식물을 이용해 자연에서 공부하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며, 적당한 백색소음이 있어 공부에 자연스럽게 집중을 하는 환경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트렌드는 독서실에서 공부하기 보다는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을 선호하며,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하고, 쾌적한 편의시설을 만들어 공부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스터디카페 측에 따르면 공부를 할 때 자세에 불편함이 없도록 책상의 높이와 넓이를 조절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하고 있으며, 오픈 된 공간에서 개방감을 느끼면서 공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넓은 테이블을 준비했고, 혼자서 공부하는 분들을 위해 밀폐된 공간도 준비돼 있다고 한다. 

또한, 스터디를 하거나 그룹 과외 등 단체로 공부하시는 분들을 위해 방음시설이 준비된 스터디룸이 구비돼 있다고 전했다.

이어 24시간 무인시스템으로 언제든 출입, 퇴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를 이용해 공기의 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하고, 공부를 하면서 지친 심신을 회복할 수 있도록 안마의자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커피, 차, 음료수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스터디카페는 노트북을 이용하는 학생을 위해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고 자료를 출력할 인쇄작업공간과 사물함을 대여하고 있으며, 주차 완비, 남녀화장실 구분해 공부할 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어라운드스터디카페 호매실점 관계자는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있으며, 다양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로 공부를 할 수 있으며, 공부하면서 집중이 안될 때를 위해 준비한 힐링 장소를 이용해 심신을 회복하고 다시 공부에 전념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돕는 장소를 만들겠다” 라며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