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21:19 (목)
스와이프와 함께 특별한 휴가지에서 만나는 색다른 인연! 소개팅 앱 스와이프, 8월 한달 간 여름맞이 ‘리얼 썸머위크’ 캠페인 펼쳐
상태바
스와이프와 함께 특별한 휴가지에서 만나는 색다른 인연! 소개팅 앱 스와이프, 8월 한달 간 여름맞이 ‘리얼 썸머위크’ 캠페인 펼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4 08: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팅 앱 스와이프, 8월 한 달 동안 여름을 맞이해 ‘스와이프 리얼 썸머위크’ 캠페인 실시
사진제공: 스와이프
사진제공: 스와이프

아시아 No.1 소개팅 앱 ‘스와이프’가 여름을 기념하여 ‘스와이프 리얼 썸머위크’ 캠페인을 개최하고 있다. 

스와이프 리얼 썸머위크 캠페인은 8월 한 달 동안 매주 새로운 미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스와이프 주요 기능과 더불어 국내 여행지 및 데이트 정보를 제공한다. 미션은 매주 수요일 스와이프 앱 내 인앱 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와이프는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기능들을 선보였다. 보이스 기능과 프로필 상세 태그 기능 두 가지로 알려졌는데, 특히 상대방의 목소리를 확인할 수 있는 보이스 기능은 지난 6월 베타서비스로 제공됐음에도 불구하고, 유저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무제한 프로필 기능에 이어 스와이프에서 높은 이용 만족도를 자랑한다. 이후 해당 피드백을 바탕으로 최근 베타서비스에서 정식 서비스로 론칭됐다.

이뿐만 아니라, 양양 서피 비치, 부산 광안리 등 트렌디한 국내 휴가지를 추천하며 위치 기반 서비스를 기반으로 본인과 가까운 곳에 있는 이상형을 찾는 미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미션은 캠페인이 끝날 때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해당 미션을 통해 실제로 친구 또는 인연을 만드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스와이프 마케팅 담당자는 “출시 이후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앱으로써 역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특히,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 속에서 새로운 네트워킹을 만드는 데 일조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2019년 하반기 리얼 썸머위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네트워킹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와이프는 출시 이후 앱 내 사용자 환경 개선 위해 앱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한 달에 백만 매칭이라는 기록을 만들었다. 이를 기반으로 최근 2019년 대한민국 프리미엄 대상에서 IT(소개팅 앱)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