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00 (목)
여성크로스백 지방시가방, 생로랑 클러치, 여자프라다가방 생활 때 제거는 플뤼에 명품백관리로
상태바
여성크로스백 지방시가방, 생로랑 클러치, 여자프라다가방 생활 때 제거는 플뤼에 명품백관리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2 09: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방시가방, 여자프라다가방, 생로랑 클러치 등 여성크로스백은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백이다. 이런 명품 핸드백을 구성하고 있는 가죽은 정해진 수명이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가방, 클러치관리가 필요하다. 

가죽보호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가죽에 꼭 맞는 레더클린 제품을 개발한 플뤼에 측은 ‘제대로된 명품가방관리를 통해 주기적인 관리를 하여야만 가죽의 수명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기본적인 명품백 관리는 가죽 클렌징에서부터 시작이 되는데, 가죽 클렌징은 가죽 전용제품인 가죽클리너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나 플뤼에 가죽클리너는 가죽 생활 때 제거나, 얼룩을 제거하는 동시에 함유된 컨디셔닝 성분이 가죽을 진정시켜주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있어 가죽케어까지 가능한 이중기능성제품이다.

플뤼에 관계자는 ‘가죽클리너뿐만 아니라 가죽노화, 가죽오염방지 등 각 특성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여, 생로랑, 지방시, 프라다 핸드백 등 명품백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