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00:32 (화)
예비부부들을 돕고자 셀프웨딩 초대전 개최에 나선 ‘율리아나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등 웨딩패키지 특전제공
상태바
예비부부들을 돕고자 셀프웨딩 초대전 개최에 나선 ‘율리아나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등 웨딩패키지 특전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2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생일대의 한번 뿐인 결혼을 치루기 위해 예비부부들은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합리적인 결혼비용으로 기억에 남을 결혼식을 올리기란 그리 쉬운 일은 아닌데, 예비부부들을 위해 청담웨딩샵 율리아나 웨딩이 좋은 소식을 알려왔다. 

현재 청담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은 이번 주말간 셀프웨딩 초대전 개최를 앞두고 있기 때문인데, 이번 셀프웨딩 초대전은 24일 토요일과 25일 일요일까지 양일간 진행될 예정으로 강남 논현동의 신창빌딩에서 개최를 앞두고 있다. 

88만원으로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받을 수 있는 웨딩스드메88패키지 등 폭넓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드레스투어, 웨딩 투어 등에 지친 예비부부들을 위해 고안한 행사인 만큼 풍성한 혜택들이 마련되어 있다.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어 꼼꼼한 선택을 도울 예정이며, 초대권을 신청한 고객에 한하여 최대 50% 할인혜택 및 웨딩홀 잔여타임 최대 70% 할인혜택, 웨딩패키지 최대50% 할인 등을 제공해 결혼식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전 셀프웨딩 초대전들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상품은 ‘웨딩스드메88패키지’이다. 88만원에 구성한 최저가 스드메패키지로 율리아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고퀄리티의 드레스, 원장급 헤어 및 메이크업, 웨딩 스냅사진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된 웨딩패키지 특전이다.

‘웨딩스드메88패키지’는 성당결혼식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등 다양한 형식과 규모의 결혼식에 모두 적용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퀄리티의 신부 웨딩드레스대여, 신랑의 턱시도, 헤어와 메이크업이 모두 포함되었있다. 여기에 더해 가족이나 친지, 소중한 지인들과 함께 찍을 수 있도록 준비한 사진원판과 신부대기실, 예식 등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은 웨딩스냅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율리아나웨딩은 직접 웨딩드레스를 제작하는 업체로, 가격거품이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웨딩드레스는 오랜 경력의 소속 디자이너가 최고급 원단과 원석을 사용하여 손수 제작하며 결혼식 분위기와 일치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진다. 장인의 손에서 만들어진 만큼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빛내줄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결혼식 비용 절감을 위해 합리적 스몰웨딩, 셀프웨딩 상품을 찾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웨딩박람회를 특히 신경 써 준비했다”며 “높은 가격의 패키지상품도 많지만 그에 못지 않은 가성비 좋은 결혼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