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8:40 (수)
강아지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미유펫’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신뢰도↑
상태바
강아지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미유펫’ 전국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신뢰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2 0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수는 전체가구들 중 28.6%를 차지할 정도로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1인가구들은외로움이나 고독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아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이들이 많다. 이러한 상황에 힘입어 반려묘 및 반려견을 키우는 가구가 1000만명을 넘어서게 되었다. 비혼이나 딩크족 등 가치관의 변화까지 맞물리게 되면서 반려동물 분양수요는 여전히 끝을 모르고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업체 미유펫의 행보가 반려동물 양육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인데, 현재 반려동물 양육인들에게 가장 호평을 받고 있는 서비스로는 연계협약을 체결한 지정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다. 해당 서비스는 그 동안 반려동물의 양육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인해 분양을 미뤄왔던 이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에도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관리하고 있는 점 또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매장에서 근무 중인 전 직원들은 철저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어 모든 반려동물들이 청결한 생활공간에서 활동을 해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으며,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반려동물 양육인들이 선호하는 시기에 분양이 진행되지 않은 아이들을 무료로 분양하는 서비스도 실시해 소비자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서비스를 통해 강아지무료분양 및 고양이무료분양이 가능하다.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는다. 이러한 소신이 확장 거듭하게 된 원동력으로 작용하였으며 부산, 울산, 대구, 대전, 진주 등 각지에 지점이 위치해 있어 사후제공이 용이하다.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손쉽게 분양으로 이어지기 위해 보정한 사진을 게시하고 있는 것에 반해 애견 분양샵 미유펫의 공식홈페이지에 게시되고 있는 모든 반려동물들은 실물사진만을 게시하고 있다. 다년간의 꼼꼼한 운영을 통해 천안, 광주, 전주, 순천, 서울 강남 등 각지에 매장이 위치해 있어 더욱 믿을만한 애견샵, 애묘샵이라는 후문이다.

강아지 분양 및 고양이 분양업체 미유펫에서 분양하는 대표적인 견종은 영리하고 애교가 많아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푸들, 공처럼 둥글고 풍성하게 부풀어 오른 털이 특징인 포메라니안, 세계에서 가장 작은 견종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치와와, 독립심이 강하며 세심하고 친밀한 비숑프리제, 순백에 실크 같은 광택이 있는 피모를 가진 말티즈 등이 있다.

최근 수요가 늘기 시작한 특수견종인 명랑하고 사교적인 성격과 귀족적인 외모를 갖고 있는 킹찰스 스패니얼, 끈기가 강하고 스테미너가 있어 명랑한 잭러셀 테리어, 얌전하고 다정한 보스턴테리어, 실내에서 기르기에 적당한 크기로 명랑하고 움직임이 빠른 프렌치불독 등의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특별분양을 통해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천 송도 등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미유펫’ 관계자는 “지난달까지 계획되어 있던 이벤트를 성원에 힘입어 이달까지 연장하였으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들을 기획 및 실시할 예정이며 분양업체의 기본 소양 또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