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9 21:19 (목)
공인중개사 경록, 초단기 합격부터 고득점 합격까지 돕는 전천후 ‘합격보장반’ 선봬
상태바
공인중개사 경록, 초단기 합격부터 고득점 합격까지 돕는 전천후 ‘합격보장반’ 선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1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전문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초단기 합격부터 고득점 합격까지 가능하도록 돕는 전천후 교육콘텐츠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패키지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와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IT학습센터, 교재E북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한 교육콘텐츠이므로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학습하며 빠르게 실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독보적인 정답률을 보인다.

또한 인강은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시 중요한 용어, 계산문제, 판례에 대한 특강이 있고, 가독성이 뛰어난 HD 고화질 전자칠판이 사용됐다. 교재는 정통이론부터 교수노트, 삽화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고 접근성이 높아 초보자가 학습하기에도 알맞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의 업무범위 확장에 일조하고, 첨단 IT 기술이 적용된 IT학습센터는 퀄리티 높은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해 실전 대처 능력을 기르는 데 도움을 준다.

경록 관계자는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수강생은 단기합격 솔루션으로 개발된 족집게 인강, 교재로 공부해 초단기합격을 노려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장기적인 학습을 통한 고득점 합격을 계획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서 부동산 전문가를 양성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