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45 (금)
베이비화장품 ‘아토오겔’ 아기크림, 덥고 습할 때 산뜻하게 보습 관리할 수 있는 키즈크림
상태바
베이비화장품 ‘아토오겔’ 아기크림, 덥고 습할 때 산뜻하게 보습 관리할 수 있는 키즈크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1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복이 지나면서 덥고 습한 무더위가 한풀 꺾였다. 다가올 환절기를 대비해 미리 아이들의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보습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할 시기로,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고 탁월한 보습 관리에 도움이 되는 순한 아기크림을 장만하는 것이 좋다.

기초체온이 높고 체온조절에 능숙하지 못한 어린아이들의 경우 외부환경으로부터 쉽게 피부가 약해질 수 있어 다양한 피부증상으로부터 예방하기 위해선 첫 번째로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신경 써야한다.

대부분 어린아이들의 피부고민은 건조로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건강한 보습 관리에 도움이 되는 성분과 민감해진 피부결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진정성분이 함께 들어있는 베이비크림을 사용한다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최근 순하고 진정이 뛰어난 신생아크림을 필요로 하는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성분과 품질, 가격 등 다양한 면에서 가성비가 좋기로 입소문이 불거지며 아토오겔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베이비화장품 브랜드 아토오겔의 키즈크림은 산뜻한 발림성과 마무리감으로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어,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기 보습크림을 찾는 육아맘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어린아이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향 제품이라는 게 가장 큰 특징이며, 순한 성분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제품이다.

건강한 보습유지에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피부의 영양공급에 탁월한 판테놀, 베타글루칸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지치고 예민한 피부에 활력을 되찾아준다. 또한 진정에 탁월한 천연성분의 병풀, 녹차, 검정콩, 달맞이꽃,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있다.

아토오겔은 인기에 힘입어 19년도 네이버쇼핑 인기브랜드 전상품 1위를 석권한 바 있으며, 파워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여 더욱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공식몰에서는 1+1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