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30 (금)
헤어샵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송파헬리오시티점,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상태바
헤어샵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송파헬리오시티점, 오픈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1 14: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헤어샵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튜디오가 송파헬리오시티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9,510세대로 건축된 송파헬리오시티는 최고 35층 아파트 84개 동으로 이뤄진 국내 최대 아파트 단지다. 이곳에는 최근 대형 프랜차이즈 헤어살롱이 속속 오픈하면서 잠실 미용실의 격전지로 떠오르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는 이번 송파헬리오시티점을 오픈하며 강한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앞서 잠실홈플러스점을 오픈한 박승철헤어스튜디오는 고객 맞춤형 스타일링과 두피 케어를 통해 하루 200여 명이 방문하는 송파, 잠실 미용실 내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송파헬리오시티에 추가로 박승철헤어스튜디오를 오픈한 것이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헬리오시티점 관계자는 “프리미엄급 헤어케어 제품과 최고 수준의 헤어디자이너를 통해 송파헬리오시티는 물론, 잠실 미용실과 송파미용실, 문정동 미용실에서 또 다른 성공을 이룰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송파헬리오시티점은 저가 보급형 샴푸를 사용하지 않는다. 프리미엄 케라스타즈 바스를 통해 고객의 두피와 모발의 상태에 따라 ‘맞춤샴푸 케어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이트 톤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넓고 쾌적한 공간은 장시간 시술하는 고객에게 있어 안락함을 선사한다.

현재 박승철헤어스튜디오 송파헬리오시티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전 품목 30% 할인(제품, 클리닉, 드라이 제외)을 진행하며, 펌, 염색 시술 고객에게 4만 원 상당의 케라스타즈 바스를 400명 한정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한편, 박승철헤어스투디오는 1981년 명동1호점으로 시작한 이래 3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며, 최고 수준의 미용 서비스로 업계 선두를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프리미엄 헤어 전문 브랜드로 현재 전국 2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