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3:40 (목)
커넥팅링크 x 맞춤형 프리미엄 승용완구 ‘infento' 런칭
상태바
커넥팅링크 x 맞춤형 프리미엄 승용완구 ‘infento'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1 10: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브랜딩 전문 그룹 ‘커넥팅링크-Connecting Link’는 아이 성장 맞춤형 조립 승용완구 브랜드 ‘인펜토-Infento’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세계 최초의 조립형 승용완구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는 인펜토는 실제로 육각렌치 하나만 있으면 자라나는 아이에 맞게 조립할 수 있는 제품으로, 킥보드·자전거·썰매 등 여러 승용완구로 활용이 가능한 키트로 판매 하고 있다. 인펜토의 이런 장점은 휴대폰을 비롯한 게임과 각종 미디어에 잔뜩 노출되어 체력은 물론이고 창의력 및 집중력 저하를 보이는 유·아동이 늘어나고 있는 시대에 원하는 형태로 조립이 가능하며 더불어 땀을 흘리는 운동과 놀이, 그리고 건강까지 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부모가 함께 만들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실제로 2019년 8월 기준, 유아동 시장 상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각종 육아 예능, 방송프로그램등 다양한 매체에 노출되어 SNS상에서는 이미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조립식 승용완구이다.

현재 판매중인 키트로는 All snow kit(스키·썰매), Go kit(생애 첫 주행), Junior Kit(8종류), Creator Kit(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키트), Master Creator Kit(대표제품) 으로 나뉘어 있으며 인펜토의 가장 큰 장점이자 경제성으로 손꼽히는 부분은 바로 ‘성장’에 맞추어 ‘조립’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하루가 다르게 자라는 아이들의 신체에 맞추어 조립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 올바른 자세로 승용완구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는 척추와 키성장에도 관여할 수 있다.

커넥팅링크의 손영학대표와 인펜토의 주상현대표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오는 9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로 마케팅과 판매에 주력할 예정이며 자라나는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웃으며 뛰어노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9월 이벤트로 크루팁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한다. 현재는 수도권으로 한정되어 있지만 점차 전국으로 확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