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20:10 (화)
코스알엑스(COSRX), 트러블 흔적에 효과적인 ‘에이씨 컬렉션 세럼’ 화해 평점 4.08 기록
상태바
코스알엑스(COSRX), 트러블 흔적에 효과적인 ‘에이씨 컬렉션 세럼’ 화해 평점 4.08 기록
  • press
  • 승인 2019.08.21 09: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씨 컬렉션 블레미쉬 스팟 클리어링 세럼, 피부 진정∙미백∙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데일리 세럼!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트러블 케어 라인 에이씨 컬렉션 (AC Collection)의 베스트셀러 ‘에이씨 컬렉션 블레미쉬 스팟 클리어링 세럼(AC Collection Blemish Spot Clearing Serum)’이 NO. 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평점 4.08의 높은 점수를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19년 08월 16일, 리뷰 수 140개 기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는 지난 2013년 7월 시작해 현재 다운로드 780만 건, 유저 700만 명, 월간 활성화 유저 수 130만 명을 기록하고 있는 화장품 정보 플랫폼이다. 

‘에이씨 컬렉션 블레미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알레르기 유발 주의 성분’, 대한피부과의사회 기준 ‘피부 타입별 주의 성분’ 뿐만 아니라 도서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에서 제시한 ‘20가지 주의 성분’도 함유하고 있지 않다. 또한 제품에 포함된 성분들은 EWG Skin Deep 기준 EWG 올 그린 등급으로 분류되고 있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여드름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트러블 케어에 효과적인 ‘에이씨 컬렉션’의 대표 제품으로 거뭇한 고민 부위에 ‘나이아신아마이드 4%’으로 미백 케어를, 붉어진 고민 부위에는 ‘센텔라 AC-RX’ 처방으로 진정 케어를, 울퉁불퉁한 고민 부위에는 ‘EGF’으로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트러블로 인한 흔적 케어에 효과적인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고객들 사이에선 여드름 진정과 흔적 케어에 모두 효과적인 제품으로 입소문 타며 일명 ‘지우개세럼, 흔적세럼’으로 불리우기도 한다.   
 

[화면 출처 : 화해 앱 기준 (2019년 08월 16일 기준)]
[화면 출처 : 화해 앱 기준 (2019년 08월 16일 기준)]

코스알엑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이씨 세럼’을 직접 구매한 고객들은 “울긋불긋해진 피부 진정 효과에 뛰어나다.”, “꾸준히 써본 결과, 트러블 흔적이 옅어진다.”는 후기와 함께 “제형이 흡수가 빠르고 산뜻하여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좋고 신경 쓰이는 부위에 세럼을 충분히 적신 솜을 부분 팩으로 활용해도 좋다.” 등의 후기를 통해 자신만의 활용 팁을 공유했다. 

이에 코스알엑스(COSRX) 관계자는 “에이씨 컬렉션 블레미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작년 하반기 출시 이후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기 시작한 제품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 중에 하나이다”고 말하며 “무엇보다도 트러블 라인으로 출시되었지만 악순환이 반복되는 민감 피부, 외부 자극에 노출되는 모든 피부의 기초 체력을 높여주고 진정, 미백, 장벽 케어에 효과적인 유효 성분이 첨가되어 풍부한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산뜻한 데일리 세럼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