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45 (수)
공인중개사 경록, 3년 연속 고객만족 분야 수상 쾌거
상태바
공인중개사 경록, 3년 연속 고객만족 분야 수상 쾌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19: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의 전문성과 퀄리티를 인정받아 최근 3년간 ‘고객감동경영대상’(한국경제 주관), ‘고객감동브랜드대상 1위’(중앙일보 후원) 등 여러 고객만족 분야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다양한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경록은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로 불리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에 관한 인강과 교재부터 임대관리사, 공경매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까지 종합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뿐만 아니라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집중적으로 다룬 족집게식 인강, 교재이므로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어 단기에도 여러 번 반복적으로 학습하며 실력을 빠르게 높이는 게 가능하다.

또한 경록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은 경록의 독보적인 부동산 교육콘텐츠로, 최근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임대관리 전문 공인중개사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 경기와 관계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고,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의 업무범위 확장에 도움을 주는 임대관리업을 체계적으로 교육한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이상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인강과 교재,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IT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E북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경록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솔루션을 바탕으로 개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