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0 (수)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마감 및 무료특강 활용하기
상태바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원서접수마감 및 무료특강 활용하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1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제30회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서비스를 8월 21일(수), 오후 6시에 마감한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26일(토)이며, 합격자 발표일은 11월 27일(수)이다.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는 ‘2019 제30회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바로가기’ 배너 클릭을 통해 큐넷 공인중개사 원서접수 웹페이지로 빠르게 이동하여 접수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21일(수), 오후 6시까지 제공된다.

이외에도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응시와 관련된 시험시간, 시험과목 및 출제비율, 응시자격, 1차 시험 면제대상,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시험시행 및 채점방법, 합격자발표 등까지 전부 살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강드림은 2019 제30회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시험준비에 활용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특강을 무료로 제공 중이다. 현재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공인중개사 특강은 ▲고상철 교수님의 공법전략 강의 ‘2019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 ‘2019 개정공법 특강’ ▲양민 교수님의 ‘공인중개사 민법전략 빈출족보강의’다.

고상철 교수님의 공법전략 강의 ‘2019 부동산공법 체계도 특강’은 방대한 분량의 부동산공법에 대한 전체적인 체계를 빠르게 정리할 수 있는 핵심 압축강의다. 어려운 내용도 단 번에 암기할 수 있도록 돕는 마인드맵 학습자료가 활용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 ‘2019 개정공법 특강’은 출제될 핵심내용만 엄했으며, 실제 실무에서의 공법 적용 사례를 통해 공법 과목에 대한 재미있고 쉬운 접근법을 제시한다.

이어 ‘공인중개사 민법 전략 빈출족보강의’는 수많은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인정한 ‘양민 교수님’이 진행한다. 단기간에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 공인중개사 민법 시험공부방법 노하우를 전수하고, 양민 교수님이 직접 집필한 교재 ’2019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민법 및 민사특별법 빈출족보집’이 활용된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민법 및 민사특별법 빈출족보집은 공인중개사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기출문제 중 자주 출제되는 문제 지문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고, 각 주제와 관련된 응용 지문과 오답지문, 학습한 내용의 OX 확인문제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실전과 같은 훈련으로 시험대비에 나설 수 있는 ‘EBS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교재도 출간해 선보이고 있다. 본 교재는 상, 중, 하 다양한 난이도로 문제가 구성돼 있고, 실전과 똑같은 규격의 시험지와 OMR 카드가 담겨 있어 실전감각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인강드림은 2019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돕는 제5회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시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