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40 (금)
아크로니스, 사이버 보호 위한 하이퍼컨버지드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인프라스트럭처 3.0’ 발표
상태바
아크로니스, 사이버 보호 위한 하이퍼컨버지드 솔루션 ‘아크로니스 사이버 인프라스트럭처 3.0’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20 16: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는 오늘, 스토리지와 네트워크, 컴퓨트 등의 인프라를 모두 단일 관리 시스템으로 통합 관리해 보호할 수 있는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보호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사이버 인프라스트럭처 3.0’을 공식 발표했다.

‘아크로니스 사이버 인프라스트럭처 3.0’는 기존의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 솔루션을 업데이트한 새로운 버전으로 컴퓨팅, 소프트웨어-정의 네트워크, 블록, 파일, 오브젝트 스토리지 등의 다양한 워크로드를 모두 단일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다.

고객 및 파트너사들은 아크로니스 사이버 인프라스트럭처 3.0을 사용하여 IT 인프라의 성능과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아크로니스가 제공하는 유연한 소비자 구매가격 정책을 기반으로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가상 사설 클라우드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매니지드 사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등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 및 데이터의 보호도 지원한다.

아크로니스의 다른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이 솔루션은 사이버 보호의 5 가지 요소인 안전성(Safety), 접근성(Accessibility), 진본성(Authenticity), 데이터 보안성(Security of data)을 모두 충족시키도록 설계되었다.

아크로니스는 이번 새로운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고객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위한 쉽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보호 기능을 확장하게 되었다.

아크로니스의 세르게이 빌로소프(Serguei Beloussov) CEO는 “이번 업데이트는 고객에게 사이버 보호 솔루션을 위한 완벽한 스택을 제공하고자 하는 아크로니스의 중요한 행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발표한 아크로니스 사이버 플랫폼과 함께 ‘아크로니스 사이버 인프라스트럭처’는 자사의 사이버 보호 서비스의 견고한 기반이다”라며 “이번 발표는 완벽한 엔드-투-엔드 사이버 보호를 제공하겠다는 아크로니스의 비전을 이루는데 필수적인 단계이다. 아크로니스는 데이터 보호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고객들이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