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5 (토)
입주청소업체 ‘한스클린’ 줄눈시공 등 새 아파트 입주자패키지로 눈길
상태바
입주청소업체 ‘한스클린’ 줄눈시공 등 새 아파트 입주자패키지로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12: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꿈의숲효성해링턴, 세종더샵예미지M, 원주중흥S클래스 등 각 지역의 새 아파트 입주 날짜가 바짝 다가오면서 입주청소업체를 알아보는 사람이 급격히 늘었다.

입주청소는 새집증후군으로부터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내 가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꼭 필요한 청소로 입주 전 필수 체크리스트 중 하나이다. 그와 동시에 효과적인 곰팡이 예방으로 청소를 용이하게 만들어주어 편안한 생활을 도와주는 줄눈시공, 탄성코트, 나노코팅 등의 홈클리닝 서비스를 함께 찾고 있는 추세다.

청소대행업계 관계자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입주청소업체를 알아볼 때는 공간별 전용 장비와 약품을 사용해서 전문적인 청소 및 시공을 진행하는지, 믿을만한 기업인지부터 확인해야 한다고 전했다. 각 공간에 알맞지 않은 장비나 약품을 사용해서 청소를 진행할 경우 깔끔한 마무리가 되지 않을뿐더러 오히려 독한 약품으로 인해 집안  인테리어에 손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줄눈시공의 경우에는 기존에 있던 백시멘트부터 완전히 제거한 상태에서 진행되어야 하는데 일정하게 파내지 못해 하자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에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주의를 요구했다.

입주청소전문업체 한스클린의 한 관계자는 새 아파트 단지의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 도움을 줄 수 있는 아파트 입주박람회에 참여하기도 하며, 한스클린이 선보일 수 있는 홈클리닝 서비스인 입주청소를 비롯해 탄성코트, 줄눈시공, 대리석연마, 싱크대상판 등 전문 시공 또한 합리적인 비용에 선보이고 있다.

지난 17일, 18일 이틀 동안 열렸던 꿈의숲효성해링턴 입주박람회에 참여한 한 입주자는 “한스클린에서 입주청소 서비스와 줄눈시공 서비스를 패키지로 한 번에 묶어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해주어 부담스러웠던 입주준비비용을 줄일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며, “입주청소전문팀의 체계적인 관리를 합리적인 입주청소비용에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어 덧붙였다.

한스클린은 4년 연속 고객만족도 대상을 받을 만큼 각 시공별로 뛰어난 서비스를 자랑하여 전문청소업체 순위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하였다. 본사의 100% 직영점 운영 체계로 인해 자체적으로 전문교육 또한 정기적으로 진행하며 2002년 이래로 하청이나 가맹 운영이 아닌 오로지 직영팀 체계로 꾸준하게 운영되는 대한민국 1등 위생관리 업체로서 전문가 양성과 더불어 협력업체를 확보해나가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또한, 더 나은 실내환경 개선을 돕기 위해 기업부설 연구소까지 운영해 전문 청소 및 시공 방법뿐만이 아니라 공간별 전용 장비와 약품 제조 등의 R&D에 큰 힘을 쏟고 있는 모습으로 잘 관리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입주청소, 줄눈시공, 탄성코트, 대리석연마, 싱크대상판연마 등 다양한 홈 클리닝 서비스와 함께 사무실청소, 관공서청소, 공장청소 등 사업장클리닝에도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청소대행업체 한스클린의 한 관계자는 끝으로 “입주자 전용 패키지 상품을 기획해 입주청소를 포함한 줄눈시공, 탄성코트, 대리석연마광택, 상판연마 등 다양한 입주 상품을 합리적인 비용에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새집에 입주하는 모든 사람들이 전문 서비스를 금전적인 부담 없이 이용함으로써 깨끗하고 쾌적한 거주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