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12:28 (수)
전국 3시간 이내 당일발송 꽃배달 전문 플라워리퍼블릭, 초특가 결혼식화환 판매 개시로 주목
상태바
전국 3시간 이내 당일발송 꽃배달 전문 플라워리퍼블릭, 초특가 결혼식화환 판매 개시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10: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3시간 이내 총알 배송 서비스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꽃배달 전문 기업 ‘플라워리퍼블릭’이 45,000원 초특가 결혼식화환 판매를 개시하며 주목받고 있다. 아름다운 날을 더욱 아름답고 풍성하게 꾸며줄 플라워리퍼블릭 결혼식화환은 화려하고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하는 정성 어린 마음까지 담았다. 

플라워리퍼블릭은 지난 2014년 처음 문을 열고 현재는 전국에 1,000여 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한 곳이다. 네이버 꽃배달, 화환, 화분 부문 5년간 1등을 유지하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플라워리퍼블릭은 하루 전 주문해야 하는 결혼식화환을 제외한 모든 건들에 대해 평일 오후 8시 이전 주문 시 모두 당일 배송 처리한다. 

관계자는 “플라워리퍼블릭에서는 재생 꽃을 절대 사용하지 않으며 365일 연중무휴, 주말 및 공휴일에도 배송을 진행한다. 이는 개업화환, 이사 화환, 프로포즈용 식물, 집들이 식물 등 다양한 제품을 최다 구성으로 최저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초특가로 제공된 결혼식화환은 높은 퀄리티를 그대로 유지하고 가격만 저렴해진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빠른 배송, 퀄리티 높은 상품 제공으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플라워리퍼블릭은 ISO9001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기업이기도 하다. 배송 완료된 주문 건들은 문자 메세지를 통해 배송 완료 확인 사진이 전달된다. 이는 배송 즉시 사진 확인이 안된다면 2~4시간 경과 후 또는 최대 익일까지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