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45 (수)
‘순수백과 피톤치드’ 침구 이불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 예방법
상태바
‘순수백과 피톤치드’ 침구 이불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 예방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10: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집먼지 진드기 알레르기 증상 예방과 항균 탈취 작용에 효과적인 피톤치드 스프레이  ‘순수백과 피톤치드’ 가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집먼지 진드기는 침구, 이불, 베개 등에 주로 서식하는데 완벽한 세탁만으로는 제거 되지 않고 사람의 몸에서 나온 각질 등을 먹고 살기 때문에 사실상 완벽한 제거가 어렵다. 살충제나 진드기 퇴치제를 사용하여 관리하는 경우 장기적인 사용은 인체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증명된 실험결과가 없기 때문에 주의를 요구한다.

반면 피톤치드는 천연 항균 방충 성분으로 장기적인 사용에도 인체에 안전하다. 최근 어린 아이나 노약자가 있는 가정에서 집먼지 진드기 예방을 위해 많이 사용하는 등 각광받고 있다.

친환경 피톤치드 전문기업 강산바이오(주)가 생산한 순수백과 피톤치드는 전성분이 업계 최초로 공개된 피톤치드 스프레이다. 

피톤치드 업계에서 주류로 사용하는 수증기증류법은 피톤치드 오일을 함량이 0.015% 이하로 극히 낮은 것과는 다르게 순수백과 피톤치드는 피톤치드 오일을 직접 함유한 제품으로 3500ppm 가량을 함유하고 있어 기존 피톤치드 스프레이와 비교해 피톤치드 오일의 함량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산바이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에멀젼화 기술을 적용하여 계면활성제나 유화제 등의 기타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도 피톤치드 오일이 분리되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 제품으로 기존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새로운 피톤치드 스프레이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순수백과 공식 판매처 ‘순수백과’에서는 신제품 출시기념 기간한정 파격 이벤트를 통해 전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SNS 구매평 작성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순수백과’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