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5 (금)
애드펌킨 원조멘토 씨봉언니 부가수익으로 2천만원대 유일무이 유명인사!
상태바
애드펌킨 원조멘토 씨봉언니 부가수익으로 2천만원대 유일무이 유명인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1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어려운 상황 속에서 다양한 재택부업들이 나오는 만큼, 재택부업에 대한 피해자도 많은 것이 현실이다.대부분의 부업은 리셀러수익이라고 하는 모집수익을 하지 못하면 초기비용을 회수하지 못하고 투자금액을 날리는 일이 다반사여서 선뜻 도전하지 못하는 사람도 있다.

하지만 “애드펌킨”은 모집에 연연하지 않아도 부가수익만으로도 초기비용 회수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녀노소,그리고 직장이들의 이목을 받기 시작한 떠오르는 재택부업이다. 그리고 이 애드펌킨의 원조멘토에는 유명한 “씨봉언니”가 있다. 씨봉언니는 애드펌킨을 좀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그 이름으로 애드펌킨의 시작일부터 지금까지 탑을 유지하고 있는 멘토이다.

그녀는 다수의 본사후기 공지 고수익 멘토를 만들어내고 후배양성에 힘쓰는 멘토이자, 총 1억대의 수익 중 <부가수익>으로 유일하게 2천만원대의 수익을 올린 멘토로 재가입자의 선망의 대싱이자 주목을 받게 되었는데, 실제로는 부가수익의 장점을 운운하면서도 부가수익으로 고수익을 낸 사람들이 거의 없기 때문에 더 이목이 쏠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대기업 출신이자 마케팅회사 부장출신이 그녀가 말하기로, “부업에 실패를 한 사람들의 경우 부업에 대한 안좋은 선입견이 생긴다.하지만 애드펌킨은,부가수익만으로도 잠정적으로 초기비용을 회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므로 충분히 도전할 만한 부업” 이라고 한다.

밑져도 본전을 찾는 일이라면, 한번쯤 도전해볼만 하다. 또 아는가? 내가 대박 사연의 주인공이 될지! 애드펌킨 씨봉언니의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나 인스타그램에 애드펌킨 씨봉언니를 검색하면 다양한 내용을 검색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