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5 (금)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상류층 성혼에 최적화된 고품격 매칭서비스 선보여
상태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상류층 성혼에 최적화된 고품격 매칭서비스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0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1위 엔노블에서 상류층 성혼에 최적화된 매칭서비스를 진행하고 이를 통해 높은 수치의 성혼율과 회원만족도가 집계되었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노블 업계 최초로 만남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고 주선을 제공받는 성혼주의를 도입하며 오로지 엔노블 회원들의 성혼만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어 엔노블에는 노블 결혼중개 분야에서의 오랜 경력을 지닌 커플매니저들이 다수 활동하며 고소득, 고학력 등 엘리트 회원들의 성혼을 적극 조력하고 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는 업계 최초로 부설연구원을 통해 과학적 매칭을 실시하고 있다. 엔노블에서 설립한 ‘가치연구소’에서는 실제 결혼학과 가족윤리 등에 기반한 검증된 학술을 바탕으로 만남을 추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엔노블 결혼정보에서는 각각의 영역이 다른 커플매니저 3명이 1명의 회원을 관리하는 등 체계적인 회원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엔노블은 이와 같이 회원마다 개개인에 맞춘 매칭서비스와 지속적인 컨설팅을 진행하며 성혼율과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는 “엔노블 결혼정보회사는 수많은 엘리트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써 앞으로도 회원들이 성공적인 결혼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조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