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50 (화)
남성 수제화 전문 브랜드 ‘수아르떼’ 10주년 기념맞이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제공
상태바
남성 수제화 전문 브랜드 ‘수아르떼’ 10주년 기념맞이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8: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사회는 자기PR시대로 누군가가 자신을 알아 봐주기를 기다리기보다는 스스로를 알리고자 한다. 이로 인해 대다수의 사람들이 본인의 내·외적인 요소들을 가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타인에게 매력적인 이미지로 비춰지기 위해 사람들은 패션과 스타일링에 심혈을 기울이는 경우가 많다. 이는 단순히 여성에게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점차 중요성이 커져가고 있는데, 타인에게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나다움’을 유지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이를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만의 패션아이템을 구비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남성들에게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는 구두를 꼽을 수 있는데, 멋스러움과 나다움을 동시에 충족하기 위해 젊은 층들은 기성품보다는 수제화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 수제화는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멋스러운 디자인까지 더해져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해주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남성수제화 전문브랜드 ‘수아르떼’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남자수제화 전문브랜드 ’수아르떼’는 10년 이상 운영되어온 브랜드로 30년 이상의 숙련된 장인들이 직접 만든 맞춤구두들을 판매하고 있다. 

고급 프리미엄 소재이자 한정 소재인 이태리 가죽들을 사용해 남자로퍼, 남자구두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들을 제작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1:1맞춤상담을 통해 발모양에 맞춰 맞춤제작을 진행하기 때문에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신을수록 내 발에 맞춰 길들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곳으로 알려졌는데, 최근에는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1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 중인 행사로 가입즉시 1만원의 포인트 증정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두 2개 주문 시 슬리퍼 1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 셀러 3종에 한하여 대폭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남성 수제화 전문 브랜드 ‘수아르떼’ 관계자는 “현재 판매중인 제품들은 원하는 가죽, 디자인, 색상 등 소비자의 니즈를 세세하게 반영해 나만의 수제화를 제작하고 있다”며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실 경우 수제화와 더불어 수제정장은 물론 셔츠 등 본인만의 스타일링을 완성시킬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