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21:09 (월)
인천공항 콜택시 ‘버블택시’···콜밴, 점보택시부터 대형택시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진행
상태바
인천공항 콜택시 ‘버블택시’···콜밴, 점보택시부터 대형택시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과 집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콜택시 서비스 업체 ‘버블택시’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간편하게 서비스 예약 및 문의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다.

인천공항 콜택시 ‘버블택시’는 콜밴, 점보택시, 대형택시까지 인원 수에 맞는 차량 제공을 통해 인천공항에서 집까지, 집에서 인천공항까지 픽업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다.

인천공항은 여러 주차공간을 자체적으로 마련하고 있지만 주차요금부터 주차 시 정체로 인해 비행시간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며, 여러 변수가 생길 수 있다. 하지만 ‘버블택시’의 콜택시를 이용한다면 합리적인 금액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버블택시는 공항 이용객이 많은 8월 당일 예약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당일 예약서비스는 이용 전 최소 2시간 전에 예약해야 하는 것은 필수다.

3~40대의 젊은 배태랑 기사로 구성한 ‘버블택시’는 항상 밝은 분위기와 청결한 내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일반택시와 다른 것은 이동중에도 이용자가 사용할 수 있는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버블택시는 강서구, 은평구, 강남구, 강동구, 서대문구, 마포구 등 인천공항을 오가는 장거리 길에도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통해 금액을 책정해 이용자들의 재이용율을 높였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택시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및 문의전화를 통해 언제든지 자세한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