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8 12:16 (수)
베이비배, 수동·자동바운서 장단점 보완한 육아용품 베이비배폴라베어 출시
상태바
베이비배, 수동·자동바운서 장단점 보완한 육아용품 베이비배폴라베어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8: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 필수용품 중 하나인 바운서가 육아용품 관련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이를 반영하듯 무수히 많은 신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바운서는 아이를 눕히고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잠을 재우는 용도로 많이 쓰이는데 바운서는 크게 수동바운서와 자동바운서 두 가지로 나뉜다. 수동바운서는 3~5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사람의 손으로 흔들어줘야 하는 불편한 점이 있다. 반면 사람의 인력 없이 자동으로 흔들어주는 자동바운서가 출시되고 있지만 수동바운서에 비해 5배 가량 고가의 제품들이 많다.

이런 가운데 정부 지원을 바탕으로 수동바운서와 자동바운서의 장단점을 보완한 제품이 출시되어 주목 받고 있다. 바로 육아용품 제조사인 베이비배에서 출시한 베이비배폴라베어 제품이다. 

베이비폴라베어 제품은 기존의 수동바운서에 간단하게 장착만 하면 자동으로 바운서를 흔들어 주는 제품이며, 자동으로 흔들어 주는 기능 외 조명이 있어 수유 등이나 수면 등으로 폭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타이머 기능이과 멜로디 기능이 탑재 되어있다. 

베이비배 배근범 대표는 “베이비배폴라베어가 조금이나마 힘든 육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으며 배근범 대표가 직접 육아를 경험하면서 아이디어를 얻고 앞으로도 힘든 육아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베이비배폴라베어 해당상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베이비배’에서 만나볼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