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30 (목)
두코, 초 미세먼지 잡는 3 IN1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퓨리 엣지 A1’ 출시
상태바
두코, 초 미세먼지 잡는 3 IN1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퓨리 엣지 A1’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두코가 출시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퓨리 엣지 A1’ (왼쪽부터 민트, 로즈골드, 블랙 순)
사진: 두코가 출시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퓨리 엣지 A1’ (왼쪽부터 민트, 로즈골드, 블랙 순)

유라이브 블랙박스 전문업체 ㈜두코(대표 강창동)는 자동차 내부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 및 유지할 수 있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퓨리 엣지 A1’를 16일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3월 출시한 설치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퓨리 엣지 AP-1’에 이은 두 번째 모델로, 차량용공기청정기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기록한 브랜드인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퓨리 엣지 A1’은 △ 5중 H13 고효율 헤파필터를 적용해 차량 내부로 유입된 초미세먼지를 99.97% 정화할 수 있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유입된 초미세먼지가 1차 프리필터, 2차 황사필터, 3차 동섬유필터, 4차 헤파필터를 지나 마지막으로 활성탄필터를 거쳐 깨끗한 공기로 재탄생하게 된다.

또, 이 제품은 △ 내부에 150mm 대형 팬을 적용했는데, 이를 통해 CADR 31㎥/h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같은 시간에 더 넓은 공간에 깨끗한 공기를 전해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아이퓨리 엣지 A1’이다. 강력한 성능을 보여줌과 동시에, △ 도서관 생활 소음 수준의 32dB (저속모드 기준)로 운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정숙한 구동 환경을 보여주고 있다.

그 밖에, △ 레이저 먼지 센서를 통한 정밀한 실내 공기질 측정, △ IR리모컨로 간편한 조작 가능, △ 필터사용시간 안내 및 교체 알림 기능 등을 통해 고성능, 편의성, 안전성을 동시에 전해줄 수 있도록 설계, 제작되었다.

‘아이퓨리 엣지 A1’은 고객이 원하는 곳 (암레스트 위, 헤드레스트 뒤, 뒷좌석 선반 위)에 간편하게 고정시킨 후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단, 주행 중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동봉된 스트랩 및 벨크로테이프를 사용해야 한다.

‘아이퓨리 엣지 A1’은 블랙, 민트, 로즈골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차량 내부 외장재 색상에 따라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자세한 사진은 아이퓨리 엣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두코는 “이번 아이퓨리 엣지 A1 제품은 우수한 공기정화 기능을 간편하게 거치해서 만끽할 수 있다. 그리고 제품 하나로 차량, 가정은 물론 캠핑장에서도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3 in 1 컨셉을 통해 사용자와 언제나 함께 하는 공기청정기라는 이미지를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두코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퓨리 엣지 A1’ 신제품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행사기간 중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교체용 필터를 2개 증정하고 있다. 필터는 하루 2시간 사용 시 6개월 주기로 교체를 권장하고 있으며,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아이퓨리 엣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