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10 (토)
건대입구역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 아이와 부모를 위한 공간 지향해… 방문 고객 만족도 높아
상태바
건대입구역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광진점’, 아이와 부모를 위한 공간 지향해… 방문 고객 만족도 높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7: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ㆍ유아의 출입을 금지하는 노키즈존 점포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인터넷상에서 일부의 잘못으로 인해 노키즈존이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는 물론 함께 방문하는 부모 모두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해 탄생한 어린이대공원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 광진점’이 방문하는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구의역 키즈카페 ‘딸기가 좋아 광진점’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방문하는 키즈카페의 특성상 모두가 편리하게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카페 내부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공간이 수 있는 동선과 인테리어로 마련돼 있고, 부모는 커피나 음식을 맛보며 아이가 노는 모습을 자리에서 한눈에 보이게 해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전문 디자이너가 설계한 놀이공간에서 아이들은 놀며 만지며 풍부한 상상력과 인지 능력을 키울 수 있다. 강남 키즈카페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놀이와 체험, 문화, 교육이 가능하다. 특히 미술 감성교육과 각종 체험워크숍 등 특별한 날을 만들어줄 다양한 프로그램 또한 구성하고 있다. 

건대놀곳 딸기가좋아 광진점은 키즈카페지만 여타 유명 카페와 같은 수준의 카페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커피와 각종 에이드 및 스무디 종류, 티라미슈 등 케이크류를 비롯해 우동, 떡볶이와 볶음밥, 스파게티와 돈가스 및 스테이크 등의 식사류도 구성하고 있다. 이러한 식자재는 CJ프레시웨이, 블루마운틴 원두 등을 사용해 높은 식음료 퀄리티를 자랑한다.

딸기가 좋아 광진점은 단순하게 놀이공간을 구성해놓은 카페가 아니다. 아이가 놀이, 체험에 푹 빠져 있을 동안 잠깐의 휴식을 취하는 부모들에게도 맛있는 순간을 선사한다. 딸기가 좋아 광진점은 아이가 없어도 입장이 가능하기에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딸기가좋아 광진점 관계자는 “딸기가 좋아 광진점은 부모가 아이를 데리고 올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라며 “아이들이 놀이공간에서 놀이, 체험에 푹 빠져 있을 동안 부모들은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