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10 (목)
뉴엠, 노후대비 자격증 한국어교원 3급 직장인국비지원 전액 무료 온라인 교육 과정 각광
상태바
뉴엠, 노후대비 자격증 한국어교원 3급 직장인국비지원 전액 무료 온라인 교육 과정 각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우리나라는 고령사회 진입 및 저출산으로 인한 현명한 노후대비가 직장인들에게 필수로 요구되고 있다. 현재 30~40대 직장인들은 노후 보장을 위한 자기계발 및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 사회복지 및 한류 열풍에 힘입어 한국어 교육 관련 자격증들이 직장인들에게 노후대비 자격증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국어교원자격증 3급은 한국어 교사로 활동하기 위한 필수 자격증으로, 고졸 이상의 학력이라면 한국어 교원 양성과정을 120시간 이수하고 한국어교육능력 검정시험에 합격을 하면 누구나 취득 가능하다. 한국어교원 3급 자격증 취득 후에는 국내외 대학 부설기관, 다문화가정센터, 한국어 교육 기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한국어 교사로 활동할 수 있다.

뉴엠의 한국어교원 3급 온라인 교육 과정은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재직자라면 누구나 직장인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전액 무료로 교육을 수강할 수 있어 미래를 대비하고 싶지만 시간과 공간에 제약이 많아 교육 수강에 어려움을 겪던 직장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주택관리사, 전기기능사, 전기산업기사, 사회복지사 1급, 관광통역안내사 등 다양한 재직자국비지원 교육 과정을 전액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현재 뉴엠 직장인국비지원 무료 온라인 교육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휴가비 지원 및 치킨, 빙수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평소 자격증 취득에 관심 있는 직장인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국가기술공인자격증 온라인 무료 교육 및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뉴엠 근로자과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