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35 (목)
최대 70%할인된 교육비혜택,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최대 70%할인된 교육비혜택,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특별 프로모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20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클립아트코리아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이 최대 70%할인된 교육비혜택을 선보였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8월 22일 시작되는 학점은행제를 희망하는 수강생들이라면 누구나 적용 가능하다. 

학점은행제는 학점인정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교뿐 아니라 학교 밖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형태의 학습과 자격을 학점으로 인정하는 제도이다. 일정기준만 충족되면 학위취득이 가능하여 바쁜 현대인들 및 주부층, 다양한 연령층에게도 적용될 수 있다. 

취업난이 증가하면서 자기계발을 위해 시간을 쏟는 학생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 같은 학점은행제를 찾는 이들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발맞춰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다양한 커리큘럼의 학습과정과 수준 높은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사이버대학교인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부설교육원답게 모바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온라인교육에 안정화된 학습지원센터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장학혜택과 전문자격증센터 운영으로 수강생들의 스펙향상을 위해 민간자격증, 컴퓨터 자격증 강의 등을 무료로 지원한다.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학습은 점점 급변하는 사회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필수조건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본교의 교육이념인 인본주의에 바탕한 열린교육 정신에 따라 평생학습의 시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수강생들에게 70% 교육비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70%할인 프로모션은 8월21일까지 신청하면 적용가능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