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5 (목)
독보적인 품질로 신뢰받는 리클라이너소파 브랜드 '플랭크체스트’
상태바
독보적인 품질로 신뢰받는 리클라이너소파 브랜드 '플랭크체스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3: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클라이너소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소파 본연의 편안함에 현대적인 기능성을 결합하여 소비자의 입맛을 다각도로 만족시키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리클라이너쇼파 전문브랜드 ‘플랭크체스트’가 2년 연속으로 소비자만족도평가(KCF) 1위를 차지하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플랭크체스트는 품질 면에서 소비자들의 신뢰가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자사 리클라이너의자의 제작과정 모두를 과감히 공개할 만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확실한 브랜드이다. 평균경력 20년의 직원들이 모든 노하우를 집약하여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최적의 경험을 선사하고 있으며, 외국에도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전동소파의 내부를 살펴보면, 이태리산 천연가죽을 사용해 손상에 강하고 오염이나 탈색의 가능성이 적다. 함수율 10% 미만으로 건조된 고급 목재로 프레임을 제작해 벌레나 진드기를 예방하며, 카본스틸하드웨어 및 친환경목대를 사용해 튼튼하고 견고하다. 

특히 모든 제품에 공식 안전인증(SGS, FSC, CE 인증)을 갖춘 자재를 내장하여 독보적인 안전성을 자랑한다.

고밀도 점탄성 메모리폼(쿨젤)을 내장재로 사용하여 복원력과 편안함을 높인 것도 플랭크체스트 자동소파의 특징이다. 전동쇼파의 국제적 명가인 독일 오킨사(社)의 기술과 장비를 활용하여 정밀도를 강화했으며, 부드러운 촉감의 1인리클라이너, 편안한 착석감의 4인리클라이너, 우수한 내구성의 코너형쇼파 등을 모두 갖추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이러한 장점들을 기반으로 플랭크체스트의 자동쇼파는 지난 30년간 유명 백화점에서 꾸준히 판매되었으며, 4인용리클라이너소파, 1인용리클라이너소파, 코너형소파 등의 다채로운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현재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 영국, 일본 등 세계 20여개 국가에 전동리클라이너소파를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플랭크체스트 관계자는 "저희 제품은 ​10년동안 A/S를 해드린다. 만약 제품력이 우수하지 못하다면 감히 10년 A/S를 해드릴 수 없었을 것이다. 100마디의 말보다 10년 A/S라는 한마디가 저희들의 제품력을 증명한다고 말씀드리겠다." 며 자사제품에 대한 신뢰를 표현했다.

국내에서는 일산, 수원, 분당의 전문매장에서 플랭크체스트의 전동리클라이너쇼파를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