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20 (금)
울산웨딩박람회 “웨딩퀸”주최 8월31일~ 9월1일 개최
상태바
울산웨딩박람회 “웨딩퀸”주최 8월31일~ 9월1일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2: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웨딩박람회가 LG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오는 8월31일~ 9월 1일 웨딩 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울산지역 전문웨딩플래너를 통해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홀과 경주웨딩홀 비교분석과 상담,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예비부부 예식장 최대 100만원 할인 이벤트와 뷔페할인과 식대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울산에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지역의 웨딩홀과 맞춤한복과 한복대여, 울산커플링과 예물, 울산맞춤정장, 허니문여행, 혼수가전, 울산스드메, 가구인테리어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설명에 따르면 예비부부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울산웨딩홀 정보를 한 눈에 비교하고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다. 울산JW컨벤션과 W시티컨벤션, 울산 동천컨벤션, 울산로엘리움, 더엠컨벤션 등이 있다. 

또한 최근 오픈한 울산결혼식장은 물론 울산목화예식장과 울산메이퀸컨벤션, 롯데호텔웨딩, 현대호텔웨딩, 울산문수컨벤션 등 울산예식장 정보를 자세히 알아 볼 수 있다.

또한 “LG전자베스트샵 남울산점(롯데백화점 맞은편)은 가전제품 구매시 웨딩박람회 특별혜택을 드리며 참가자들에게는 LG전자베스트샵 남울산점에서 준비한 사은품과 혜택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 하였고, 결혼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 가시길 바라며, 이와 더불어 풍성하게 준비된 혜택과 이벤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주최측을 통해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