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5 (금)
부산김해가구단지 ‘라오메뜨’ 쇼파 세락식탁 특가판매 및 화장품 등 고객증정행사
상태바
부산김해가구단지 ‘라오메뜨’ 쇼파 세락식탁 특가판매 및 화장품 등 고객증정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7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가구를 구매하면, 사은품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가구 소비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경상남도 김해시 한림면 신천리에 위치한 ‘라오메뜨 김해점'은 김해부산가구단지와 창원가구단지를 방문해 가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방문 후 가구를 구매한 고객이 입주 카페에 후기를 올리면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100ml) 또는 ‘아쿠아텍스 쿠션’ 중 원하는 선물 한 가지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실제 셀럽들이 사용한다는 사실이 공유되면서 소비자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는 라오메뜨 골드 펩타이드 캐비어 앰플은 전문가용 에스테틱 화장품으로 신세계 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다. 미백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줘 인기가 좋은 제품으로, 초미립자화된 순금을 함유해 피부 속에 빠르게 흡수된다. 캐비어도 20% 함유돼있다. 제품력이 우수해 누적 판매량이 5만병을 넘겼다. 

아쿠아텍스 쿠션은 실용성이 우수해 호평 된다. 패브릭에 방수코팅 처리를 한 원단을 사용해 물을 쏟아도 안심이다. 디자인도 차별화돼 소비자들 사이에 거실 소파 잇(it)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최근 가구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고, 구매 후기 작성 시 실용성이 좋은 아이템도 무상으로 증정을 받을 수 있어 문의 고객이 상당하다”라며 “매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의 비중도 높아지고 있으며, 이번 사은 이벤트에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도 눈에 띄게 많아지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전국 어디서나 최신 가구 트렌드를 선도하는 라오메뜨 가구는 김해점을 비롯해 인천점, 파주점 포천점 4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리클라이너 소파와 원목식탁, 거실장, 테이블, 침대 등 신혼부부 및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인기 가구를 선보이는 가구 브랜드다. 

현장 구매 비중도 높다. 구매 계획 없이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많은 사람이 제품의 우수함을 눈으로 확인한 후 현장 구매를 결정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본사에서 라돈 측정기를 자체 보유해 라돈 수치도 상시 점검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TO) 라돈 권고 기준 1년 치인 4.0pCI/L보다 낮은 0.15pCI/L의 수치가 검출됐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브랜드로 좋은 평을 받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