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00:32 (화)
최대 85% 분양가 할인 등 여름이벤트 실시 광주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펫왕국
상태바
최대 85% 분양가 할인 등 여름이벤트 실시 광주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펫왕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가구는 전체 가구들 중 28.6%로 흔히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이들이 외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반려동물을 양육하기 시작하면서 우리나라의 반려동물의 수는 200만을 넘어섰다. 고양이와 강아지는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주로 분양업체를 통해 분양하게 되는데, 늘어가는 수요에 발맞춰 반려동물 분양시장도 커져가고 있다.

다수의 업체들이 생겨나는 과정에서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함께 생겨나 반려동물 양육인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들이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업체를 선정하기 전 깨끗한 시설에서 반려동물을 보살피고 있는지,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 안전한 반려동물 입양을 돕고 있는 곳인지 등 면밀하게 확인한 뒤 분양을 진행하여야 향후 분양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할 수 있다.

그동안 높은 분양가와 반려동물 용품 마련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분양을 미뤄왔던 이들이나 믿을만한 업체를 찾지 못해 분양을 망설이던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 광주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업체로 알려진 ‘펫왕국’이 다양한 혜택들을 마련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펼치고 있기 떄문이다.

평소 반려동물 양육인들에게 받아왔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무료 분양 행사 및 최대 85%까지 분양가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어 양육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로 작용할 예정이다. 미니말티즈, 미니비숑, 미니치와와, 토이푸들 등 다양한 소형견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간 펫왕국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쳐 애견인과 애묘인들에게 지속적으로 호평을 받아온 곳이다.  펫왕국만의 대표적인 서비스로 광주에서 유일하게 실시 중인 방문교육 훈련사 서비스를 꼽을 수 있다. 

해당서비스는 배변훈련부터 예절교육, 짖음 교육 등 견종에게 실시하는 교육과 반려동물이 활동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주는 법, 주의사항 등 견주와 묘주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서구, 동구, 남구, 북구, 광산구 등 광주 각지에서 다양한 곳에서 제공받을 수 있다. 

평소 1견 1실 및 1묘 1실 원칙으로 반려동물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전문직원들이 24시간 상주하며 꼼꼼하게 관리를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해 건강관리에 전문성을 부여한 점도 눈길을 끈다. 분양 전 애견과 애묘들에게 철저한 건강관리 및 분양 이후 연계병원을 이용할 경우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제공해 반려동물 양육인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와 같이 광주 펫왕국은 철저한 분양 전·후 관리는 물론이고 다양한 서비스까지 전개하고 있어 나주, 목포, 여수, 순천, 광양 일대의 프리미엄 펫샵으로 불리우며 주목받고 있다.  

광주 강아지 분양, 고양이 분양 전문업체 ‘펫왕국’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강아지들은 푸들 중 가장 크기가 작은 것으로 알려진 토이푸들부터 쾌활하고 붙임성이 있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말티즈, 귀여운 외모에 비해 튼튼하고 활발하며 활동량이 많은 포메라니안, 자신감이 있으나 친절하여 수줍거나 사납지 않은 것이 특징인 웰시코기, 단단한 체력과 넘치는 활력을 자랑하는 프렌치불독 등을 분양하고 있다.  

이외에도 날씬한 체형과 사각형의 몸통이 특징인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주인에게 충성스러운 애견으로 사교적인 닥스훈트, 가장 작은 품종으로 알려진 치와와, 운동이나 털손질을 필요로 하지 않아 번거로움이 적은 퍼그, 영리하고 밝고 다정한 성격으로 모든 사람을 잘 따르는 것이 특징인 시추 등 대형견부터 소형견까지 만나볼 수 있다.  

고양이 분양이 가능한 묘종은 푸르스름한 은빛 털색과 신비한 초록 눈빛이 매력적인 러시안블루, ‘고양이의 여왕’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아름다운 샴, 상냥하고 사랑스러워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뱅갈, 느리게 자라 성묘가 되기까지 3~4년의 시간이 소요되는 렉돌, 주인에 대한 애정이 강해 상냥하며 다루기 쉬운 스핑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펫왕국’ 관계자는 “담양, 곡성, 해남, 진도, 신안 등 전라남도 지역과 전주, 군산, 익산, 정읍, 남원 등 전라북도 지역까지 분양이 가능하다”며 “앞으로도 분양 전후로 반려동물 케어에 최선을 다해 관리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펫왕국에서는 애견분양뿐만 아니라 애견·애묘 미용과 호텔서비스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애견애묘에 관련된 모든 것은 펫왕국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펫왕국의 경우 미니강아지 분양 전문샵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체계를 도입하여 미니견종 분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