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9:20 (목)
평소 합리적인 분양가로 양질의 반려동물 분양한 ‘차일드독’ 여름맞이 이벤트와 가맹모집에 나서
상태바
평소 합리적인 분양가로 양질의 반려동물 분양한 ‘차일드독’ 여름맞이 이벤트와 가맹모집에 나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1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은 OECD 국가 중 노인부양비율이 1970-80년대에 가장 낮은 나라였으나, 2060년대에는 노인부양비율이 가장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따라 노인들의 고독과 관련된 문제가 사회적으로 크게 관심을 받고 있다. 노인들은 일상 속 고독을 해소하기 위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농촌진흥청과 문화체육관광부가 실시한 2018년도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 및 양육현황보고서에 따르면 반려동물 양육 전후를 비교했을 때, 65세 이상의 가족이 가장 크게 변화했다고 느낀 부분은 ‘외로움감소’(78.2%, 매우: 35.3%, 그런 편: 42.9%)가 가장 많았고 다음으로 ‘정서안정’(72.2%), ‘스트레스감소’(63.2%), ‘운동량 증가’(54.9%) 순으로 조사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차일드독’이 여름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반려동물 양육 희망인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실시중인 여름맞이 이벤트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개최하는 이벤트로 최대 40%할인된 가격으로 애견과 애견용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며, 추가적으로 피서나 귀향 등의 이유로 집을 비우게 되는 이들을 위해 호텔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차일드독이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비단 이벤트 때문만은 아니다. 차일드독은 평소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를 실시하고 있어 프리미엄 분양업체로 불리우며 관심을 받아온 곳이다. 반려동물을 철저하기 관리하기 위해 첨단 시스템 도입 및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체결하였는데, 첨단시스템을 도입하여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할 뿐만 아니라 1견 1실을 원칙으로 매일 3회이상 멸균작업과 공기소독까지 실시하고 있다.

동물병원과 연계를 통해 전개하고 있는 서비스는 건강검진과 병원비 할인 혜택이다. 3대잠복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철저한 키트검사를 실시하고 있고 분양 당일 무료로 건강검진을 제공한다. 분양이후 연계병원을 이용할 경우 진료비 또는 입원치료비 등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1년 이내에 3대중대잠복질병에 걸릴 경우 환불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방에서 반려동물 양육을 희망하는 이들도 안전하게 분양이 가능하다. 자체 전문 배송팀을 운영하고 있어 신속한 분양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원, 대전, 천안 등 평택 인근지역부터 전국 각지로 배송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애견 분양샵 ‘차일드독’은 다양한 강아지를 만나볼 수 있다. 여우와 비슷한 깜찍한 얼굴에 작은 눈망울이 매력적인 포메라니안은 화이트 포메라니안, 크림 포메라니안, 세이블 포메라니안 등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털이 잘 빠지지 않아 실내에서 기르기 좋고 깜찍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갖고 있어 애교를 잘 부리는 것이 특징인 토이푸들은 크림 토이푸들, 실버 토이 푸들 등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명랑하고 활력이 넘쳐 재빠른 프렌치불독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말썽을 피우지 않아 어디든 데리고 다닐 수 있는 비숑프리제, 애완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말티즈, 역사가 깊은 견종으로 성격은 온화하며 아이들을 좋아하는 로트와일러, 머리가 좋으며 감정이 풍부하고 사람에 대한 애정도 강한 래브라도 리트리버, 느긋한 성격과 여우와 닮은 외모를 갖고 있는 웰시코기 등 다양한 견종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다년간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아온 차일드독은 연이은 창업문의로 인해 성공 창업지원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예비창업주들을 돕고자 실시하는 성공 창업지원 시스템은 기존에 운영하며 쌓아온 데이터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면밀한 상권분석을 통해 지역상권 내 최적의 위치로 점포를 오픈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처음 매장을 운영하는 이들은 고객 응대나 강아지 관리 등 매장 운영이 익숙하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니저 교육지원 및 운영에 필요한 요소들을 교육하는 것에 힘쓰는 한편 점주가 적응 기간을 가질 수 있도록 2주간 발령하여 매장관리를 돕고 있다.

또한 예비창업주들의 초기비용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인테리어 비용, 가맹비 면제, 로열티 면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해당 지원 혜택은 3호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차일드독’ 관계자는 “지속적인 상생관계 유지 및 창업의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본사차원에서 운영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창업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