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30 (금)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 인기 유명브랜드가구 할인매장으로 막바지 휴가시즌 특별할인전 실시!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 인기 유명브랜드가구 할인매장으로 막바지 휴가시즌 특별할인전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17: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김포시에 위치한 인기 유명브랜드가구 전시할인매장인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는 막바지 휴가시즌을 맞이해 특별할인전을 실시하고 있다.

김포 가구 싼곳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에서는 정품브랜드 가구만을 취급하고 있는 대단지 할인매장으로 매우 유명하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의 주요 할인 가구브랜드로는 라자가구, 썬퍼니처가구, 우아미가구, 피노키오가구 등의 인기 브랜드가구들이며 신혼부부들에게 사랑 받는 엔티크가구와 북유럽풍가구 등도 특별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경기도 김포에서는 대규모 전시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는 김포 다모아가구는 단지하나를 모두 사용중으로 단지내에 총 3개의 대형가구전시관을 갖추고 있으며, 사무용가구, 아동용가구, 학생가구, 신혼가구,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신혼침대, 패밀리침대, 협탁, 소파, 패브릭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매트리스, 나이트세라피매트리스, 식탁, 슬라이딩붙박이장 등 전시되어 있는 가구들의 종류도 많아 매장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가구 구매 시 선택의 폭이 매우 넓고 구매 후에는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김포가구 싸게 파는 곳으로도 알려진 다모아가구는 단지내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마음으로 시간의 구애없이 가구쇼핑을 즐길수가 있으며, 인기브랜드가구 뿐 아니라 리퍼브가구, 스크래치가구, 공장직판 도소매가구, 영화드라마협찬가구, 반값가구, 오늘만이가격가구(노마진가구)등 파격 할인가로 저렴하게 가구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카페나 식당 혹은 사무실등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도 합리적인 가구구매를 위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남과는 다른 나만의 인테리어를 위한 맞춤형 일대일 맞춤가구 제작도 상담이 가능하다.

김포가구할인매장 다모아가구의 관계자는 “신혼가구나 입주가구 등의 경우처럼 많은 종류의 가구를 구매해야 하는 경우에는 패키지할인도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신혼부부와 새집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상담견적을 받기 위해 찾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그리고 “주변 김포신도시 뿐 아니라 배곧신도시나 월곶지구 청라지구 등 신규아파트 예비입주자분들이 주로 많이 찾아주고 계시며, 서울과 일산 등지에서도 차로 30여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서인지 주말에는 나들이겸 해서 매장방문이 특히 많으며, 믿고 찾아주시는 소비자분들이 가격과 품질 모든 면에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방문예약 및 보다 자세한 가구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