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55 (금)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케빈앤돈, 가을 대비 입주-혼수 매트리스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씰리 템퍼매트리스 등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케빈앤돈, 가을 대비 입주-혼수 매트리스 특가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7 10: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을 앞두고 벌써부터 신혼 입주, 이사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들 및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새로운 가구를 구입 및 기존의 가구들을 교체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함에 따라 각 유통업계와 가구업계는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은 각 가구의 기능성, 안전성, 디자인과 느낌까지 세세하게 신경쓰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제품을 직구 및 저렴하게 구매하는 스마트한 소비의 경향을 보인다. 

이 가운데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 남양주 덕소점’은 오는 8월 말까지 ‘입주-혼수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해당 매장은 템퍼매트리스 및 씰리매트리스,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주요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합리적으로 침대세트를 구매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케빈앤돈 입주-혼수 수입매트리스 특가 이벤트에서는 15종 품목 최대 할인 판매를 기획-적용한다.

행사 기간 동안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등 유명미국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떼라페딕’, ‘베드보스’, '네트’,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스타' '힐러리디비' 등과 같은 다양한 라인업들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소비자들은 이러한 매트리스 품목을 할인프로모션으로 정상가보다 최대 60% 세일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전문 수면 컨설턴트를 통해 상세한 1:1 컨설팅까지 받는 것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최상급의 품질로 구성돼 있는 전시 제품을 한 곳에서 모두 체험해 본 후 비교 구매할 수 있기도 하다.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쇼룸에서 100평 규모로 구성된 창고형 매장으로 스프링, 메모리폼 소재별, 제품별로 미국 상위 브랜드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있으며, 구매시 품목에 따라 고급메모리폼 베개 및 방수 커버, 고급 토퍼, 소파 등의 추가적인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세트로 구매하는 프레임에 한해서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 등 다양한 소재의 맞춤제작 프레임을 원가에 제공하며 사이즈, 소재, 디자인등이 변경가능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정상가보다 낮게 제안된다.

한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씰리, 템퍼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등 유명 미국매트리스를 판매하는 전문매장으로 직수입 및 직유통 형태로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소비자 가격부담을 덜어 호평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와 사이즈, 원하는 디자인을 반영한 맞춤 주문 제작 프레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멀티샵이다.

케빈앤돈 관계자는 “최근 8월 입주, 웨딩시즌이 이어지며 소비자들의 가성비와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자신에게 꼭 맞는 수입매트리스를 마련하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라인업 및 케빈앤돈매트리스 상세내용은 유선문의 및 공식 블로그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