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15 (금)
영덕 풀빌라, 하벳 풀빌라 리조트와 베르데 레스토랑 패키지 인기
상태바
영덕 풀빌라, 하벳 풀빌라 리조트와 베르데 레스토랑 패키지 인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15: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에는 작년보다 늦게 찾아온 더위에 8월이 시작되고 나서야 휴가 준비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찾아온 무더위에 몸과 마음이 모두 지쳐있을 즈음, 잠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여름휴가가 찾아오더라도 막상 여행을 떠나기 앞서 계획하고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한둘이 아니기 때문에 지쳐버리는 경우가 허다하다. 특히나 최근에는 성수기 시즌에 몰리는 많은 인파를 피해 8월 말에서 9월 초에 휴가를 떠나는 경우도 많이 생기고 있다.

이에 경상북도 영덕에 위치한 하벳 풀빌라 리조트에서는 해당 기간에 딱 맞는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이곳에서 제시한 패키지 이벤트, 일명 풀캉스 이벤트는 풀빌라 객실과 하벳에 위치한 베르데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 세트를 묶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여행에 있어서 보고 즐기는 여행은 물론 오감이 즐거운 식도락 여행까지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하벳 풀빌라 리조트는 스페인의 분위기가 느껴지는 중정풀부터 야외에서 즐기는 해수풀, 바로 앞에 위치한 고래불 해수욕장까지 물놀이를 위한 다양한 환경이 조성되어 더운 날씨를 피하기 위해 여행을 나서는 피서객들에게 제격이다. 고풍스러운 객실 인테리어는 물론,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 있어서도 안성맞춤이다.

하벳 풀빌라 리조트의 관계자는 “최근 늦더위로 인해 기존 휴가 시즌이 지난 뒤에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와 같은 이벤트를 기획해보았다”며 “여러 수영장뿐만 아니라 1층에 위치한 베르데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하벳 풀빌라 리조트는 경상북도 영덕군 병곡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예약 현황 및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