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20 (목)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만남 횟수 제한없는 ‘성혼주의’ 도입 “성혼에 집중”
상태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만남 횟수 제한없는 ‘성혼주의’ 도입 “성혼에 집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 정해진 기간 동안 횟수 제한없이 만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성혼주의’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그에 따라 최다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에서는 ‘성혼주의’를 도입한 뒤 성혼율과 고객만족도가 비약적으로 상승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은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지속적으로 주선서비스를 받게 되며 계약 기간 동안 상대를 만나고 싶은 만큼 만나면 된다. 

엔노블은 신뢰도 높은 만남이 중요한 만큼 모든 회원 데이터를 서울지방변호사협회 소속 변호사가 직접 검증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엔노블 측에서 직접 회원프로필을 보장하고 있으며 책임보험에 가입되어 프로필이 사실과 다를 경우 최소 2억원을 배상하는 등 고객 만족에 힘 쏟고 있다.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는 “만남횟수, 회원성비, 회원수준, 업체신뢰도 등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이용할 때 가장 유심히 살펴봐야 하는 부분이다”라며 “엔노블에서는 성혼주의 프로그램을 통한 횟수 제한없는 만남서비스, 50:50의 균형잡힌 회원성비, 노블레스 결정사인 만큼 높은 회원 수준 등 수준높은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상류층성혼 전문 결혼정보회사로 판·검사·변호사 등 법조계 종사자, 의사·약사 등 의료계 종사자, 공인회계사, 변리사, 관세사, 행시·외시 출신 고위 공무원 등 다양한 전문직 종사자 회원들이 가장 많이 활동하고 있으며 중견 이상 혹은 유망받는 벤처기업CEO, 애널리스트·펀드매니저 등 금융권 종사자, 경영컨설턴트 및 그외 고소득 외국계 회사 임직원 등이 결혼정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또한 엔노블은 서울 압구정에 7층 규모 단독 사옥을 비롯하여 부산 지사, 뉴욕, 로스앤젤레스 지사 등 해외에도 협력지사가 마련되어 폭넓은 네트워크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