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0 (금)
서울 강남 대치동 어린이 안경 전문점 메종키즈니
상태바
서울 강남 대치동 어린이 안경 전문점 메종키즈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대치동 어린이 안경 전문점 메종키즈니에서는 아이의 연령과 생활의 패턴 그리고 습관 등을 고려한 안경테를 추천하고 있다. 

최신식 검안기기로 검안을 시작하고, 아이가 안경에 대한 거부감과 불편함이 들지않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개별마다 담당 안경사가 어린이 안경테를 선별해주며 요즘과 같은 무더위 휴가를 즐기는 때에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선글라스,유아용선글라스도 비치하고 있다. 

실제 어린이썬글라스를 구입 비율 자체도 점차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추세며, 현재 운영중인 온라인사이트에서도 직접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이 강남안경점 메종키즈니의 장점이라고 한다.

요즘에는 전자기기의 발달 그리고 과도한 빛의 노출로 인하여 도시생활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만큼 어린이시력문제는 끊임없이 화두에 올라서고 있는데 현대인 모두의 문제가 될뿐아니라 어린이들 역시도 그 문제에 노출이 되어있다.

급격한 시력저하로 초등학교 등 다니는 어린이들 열명중 두세명 이상은 어린이 안경 착용을 하고 있다.

이렇게 어린이시력이 급격하게 저하된 때에는 부모들의 입장에서는 큰 골칫거리일수 밖에 없다. 더 심하게 저하되기 이전에 서울안경테를 전문적으로 찾아야하는 것은 시급한 문제가 될 수 있다.

결국 시간,여건 등이 허락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도 많은데 지역이 멀거나 퇴근 이후에 자녀들을 데리고 직접 안경별 디자인을 고르기 힘들 때에는 해당 온라인 사이트에 방문을 통해 구매하기를 권한다.

어른 안경이 아이들에게 잘 맞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의 좁고 낮은 콧대가 안경에 의해서 눌러버려 모양도 바뀌게 되고 렌즈가 너무 무거워 콧등 아래로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이 안경테에 대해서도 잘아야한다  어린이 안경점 메종키즈니 대치동 프리미엄 아이웨어 편집샵으로 스위스 플레스,이써리얼,루나,빌드엑셀,크롬하츠,자이스렌즈,라퐁,가메메넨 등 가벼우면서 잘 망가지지 않는 안경테가 주류로 이루고 있다.

메종키즈니는 강남구어린이안경점으로써 다른 지역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자매 매장으로 메종옵티크도 함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