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30 (금)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판매대란… 미국 지질조사국(USGS) 빙하 속 미네랄이 풍부하다는 사실 밝혀져
상태바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 판매대란… 미국 지질조사국(USGS) 빙하 속 미네랄이 풍부하다는 사실 밝혀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09: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아마존 내 해당 제품 캡처 사진
사진: 아마존 내 해당 제품 캡처 사진

미국 지질조사국 (USGS)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빙하는 수만개의 눈송이가 수백 개의 얼음 결정으로 쌓여서 만들어진 단일 미네랄 광물질 암석이라고 한다. 빙하수에 들어있는 미네랄에는 칼슘 이온과 마그네슘이온이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넣은 라뜨라쥬 빙하수 토너는 미국 지질조사국인 USGS에서 빙하수에 풍부한 미네랄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명해졌다. 미네랄은 피부 보호기능을 하는 각질층 관리와 클렌징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로 인해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 닷컴에서 국내 토종 브랜드인 라뜨라쥬의 빙하수 토너가 신제품 1등을 기록했다. 신제품 1등을 기록한 이후 판매 대란이 발생하여 재고 소진되기도 하였다.
 
또한, 국내에서도 제품이 품절되고 접속자 폭주로 인해 라뜨라쥬 공식 홈페이지 서버 마비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라뜨라쥬 관계자에 의하면, “제품이 갑자기 유명세를 타면서, 접속에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며 “라뜨라쥬는 제품의 원활한 공급과 쇼핑몰 서버의 안정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