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22:21 (일)
구글환불, 애플환불 전문 ‘환불터치’, 이미 사용한 모바일게임 아이템 환불 받는 노하우 공개
상태바
구글환불, 애플환불 전문 ‘환불터치’, 이미 사용한 모바일게임 아이템 환불 받는 노하우 공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고의 환불 승인율로 호평 이어져

최근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은 리니지M, 검은사막 모바일, 브롤스타즈, 로한M 등이 인기를 얻으며, 급속한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지만 일부 중국 양산형 게임들의 지나친 과금 유도 시스템과 에러, 기대에 못 미치는 게임 퀄리티와 부실한 게임 운영 등으로 이용자들의 불만이 높아지면서 환불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로 인해 국내에서 일본 불매운동이 시작되면서 일본 모바일게임 환불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많은 이용자들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인터넷에서 환불 방법 등을 직접 검색해서 환불을 시도하고 있지만 복잡한 환불 과정 및 언어 장벽 문제로 개인이 직접 환불에 성공할 확률은 거의 제로에 가깝다. 

모바일게임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전문업체인 환불터치 관계자는 "복잡한 환불절차와 미국의 큰 기업을 상대로 혼자 환불을 받기는 현실적으로 쉽지 않으며, 직접 신청을 진행하더라도 환불 승인이 거절되면 더이상 환불 진행을 할 수 없다는 정책때문에 가급적이면 정식 사업자등록이 되어있고 전문적인 노하우를 겸비한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공식 환불대행 업체 ‘환불터치’는 정식 사업자등록 업체로써 구글환불, 애플환불에 탁월한 환불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환불 승인율과 합리적인 수수료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모바일게임의 경우 이미 사용한 아이템도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애플환불의 경우 타업체를 통해 부결된 건도 자체적으로 환불을 해결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팀을 구성하여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개정되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정책을 발 빠르게 파악하여 환불 로직을 최적화하여 합리적인 수수료를 통해 신속하고 정직한 환불처리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환불터치 관계자는 "환불터치는 고객이 최종 환불 승인 완료 확인 후에 수수료를 받는 100% 수수료 후불제를 운영하고 있어 믿을 수 있다”며 “구글, 애플 환불 처리는 믿을 수 있는 전문업체에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구글 환불은 120일, 애플 환불은 60일 이내의 구매 건에 대한 환불이 가능하며, 이미 사용한 아이템 및 재화도 전액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 환불 처리 기간은 영업일 기준으로 신용카드는 1~3일, 체크카드는 3~14일, 기프트카드는 1~5일, 휴대폰 결제는 1~15일 정도 소요된다.

현재 환불이 가능한 게임은 마녀병기 환불, 쿠키워즈 환불, 다크에덴 환불, 레이더스 환불, 일곱개의대죄 환불 외 다양한 게임의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

모바일게임 환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환불터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