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06 (금)
에버비키니, 홈쇼핑 앞두고 캐시슬라이드 이벤트 개최... 동시에 홈쇼핑 주문폭주
상태바
에버비키니, 홈쇼핑 앞두고 캐시슬라이드 이벤트 개최... 동시에 홈쇼핑 주문폭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9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가 이번 여름 휴가철을 맞아 GS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며 캐시슬라이드 이벤트까지 동시에 개최해 19일 오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빠질라카노의 이번 GS홈쇼핑은 19일 오후 2시40분부터 부터 진행했으며, 방송을 통해 빠질라카노 6박스 12주분과 12박스 24주분의 구성의 빠질라카노 제품을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어 평소 빠질라카노를 눈 여겨 본 소비자라면 참고해도 좋다.

또한, 캐시슬라이드 이벤트도 14시에 개최하였다. 이번 에버비키니의 캐시슬라이드 문제는 총 두 가지의 초성으로 이뤄져 있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19일 퀴즈가 오픈 되면 포털 검색을 통해 정답을 볼 수 있다.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는 모두에게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준다.

한편, ‘빠질라카노’는 화사뿐만 아니라 키썸, 레인보우 조현영 등 많은 연예인들의 몸매관리 비법으로 공개되며 이미 ‘연예인 인기템’으로 자리 잡은 지 오래다. 커피의 향긋한 맛으로 몸매관리가 가능하다는 점 덕분에 그간 진행된 홈쇼핑에서 연이어 매진, 완판을 기록해왔다.

이에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캐시슬라이드 이벤트와 더불어 GS홈쇼핑까지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만큼 앞으로 더 다양하고 많은 이벤트를 열겠다”고 전했다.

에버비키니 빠질라카노의 캐시슬라이드 퀴즈와 GS홈쇼핑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GS홈쇼핑 또는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