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5 (금)
투명한 아이폰 수리를 원한다면 ‘내폰을부탁해’ 수원영통점으로
상태바
투명한 아이폰 수리를 원한다면 ‘내폰을부탁해’ 수원영통점으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의 미흡한 수리 서비스를 보완하기 위해 등장한 사설 아이폰 수리는 현재 많은 문제점을 지니고 있다. 점포별로 들쑥날쑥한 실력 차이, 미흡한 전문성, 답답한 절차, 공식 대리점에 비해 비싼 가격, 수리 후 잔고장 등 사설 아이폰 수리를 이용한 고객들의 피해는 말로 이룰 수 없다. 심한 경우는 맡긴 아이폰을 되돌려 받지 못하기도 하니, 고객들의 사설 아이폰 수리에 대한 신뢰도는 바닥을 친다.

 

반면, 10년 넘게 아이폰 수리 전문 업체로 활동한 ‘내폰을부탁해’의 신뢰도는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다. 뛰어난 전문성, 친절한 이벤트, 다양한 서비스 등 ‘내폰을부탁해’가 신뢰 받는 이유는 많지만, 그 중에서도 고객의 마음을 사로 잡은 건 ‘투명성’이다. 의뢰를 받은 그 순간부터 고객의 눈 앞에서 수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전문성은 물론이고, 서비스의 신속성까지 확인할 수 있다.

 

‘내폰을부탁해’의 다양한 서비스는 아이폰 전 기종에 적용된다. 액정 및 배터리 교체 같은 기본적인 수리부터 부팅 시 무한 로딩 등 메인보드 이상도 해당된다. 이외에도 데이터 복구, 용량 업그레이드 등 고도의 전문성을 요하는 수리도 거뜬히 해내며, 전후면 카메라 렌즈, 충전 단자 및 전원 버튼, GPS 오류 등 충격에 의한 파손도 손쉽게 수리한다. 심지어 애플의 다른 스마트 기기인 아이패드, 맥북도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여름 휴가철 침수폰 복구, 중고폰 매입 등도 진행한다.

 

‘내폰을부탁해’는 친절한 이벤트로도 유명하다. 액정 및 배터리 교체는 기존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리비가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30% 할인한 가격의 착한 리퍼폰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 고객이 방문한 경우 실리콘 케이스와 방탄보호필름을 증정하며, 사용 중인 케이블을 지참한 경우 케이블 보호 튜브를 무상으로 부착해준다. 거리가 먼 고객들은 택배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거리가 가까운 수원, 상길, 기흥, 청명, 영통의 고객들은 지하철 택배로도 수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이뿐만이 아니다. 현재 ‘내폰을부탁해’는 ‘알리미’ 행사를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기존 고객이 주변 사람에게 ‘내폰을부탁해’를 알리고, 이 고객이 방문하면 해당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내폰을부탁해’를 알린 기존 고객은 2차 수리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폰 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는 연중무휴에 24시간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경기도 수원시 청명남로에 자리잡고 있어 지하철 분당선 영통역 1번 출구와 가깝다. 덕분에 늦은 시간 퇴근하는 직장인들도 방문하기 용이하다. 아이폰 수리가 급한 직장인이라면 방문해 보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