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5 (목)
‘율리아나 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웨딩홀 잔여타임 할인 등 풍부한 혜택의 셀프웨딩 박람회 개최
상태바
‘율리아나 웨딩’ 웨딩스드메88패키지, 웨딩홀 잔여타임 할인 등 풍부한 혜택의 셀프웨딩 박람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6 0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청담동 웨딩샵 ‘율리아나웨딩’이 대표적인 웨딩시즌인 가을을 앞두고 예비부부들의 짐을 덜어주고자 ‘셀프웨딩 초대전’ 개최 소식을 알려왔다. 강남 논현동 신창빌딩에서 이달 17일부터 18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셀프웨딩 박람회’는 결혼준비 체크리스트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을 예정으로 행사를 통해계약을 진행한 고객에 한하여 프리미엄 웨딩슈즈 증정 또는 웨딩드레스 수제제작 중 하나를 택일하여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한복대여도 무료로 가능하다.

초대권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하여 더욱 알찬 혜택들이 제공할 예정이다. 웨딩드레스를 무료로 피팅할 수 있고 초대권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최대 50% 할인혜택 및 웨딩홀 잔여타임 최대 70% 할인혜택, 웨딩패키지 최대50%할인 등 다양하다. 

이번 셀프웨딩 박람회를 방문할 경우 율리아나웨딩의 주력 패키지상품인 ‘웨딩스드메88패키지’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는데, 해당 스드메패키지 상품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결혼준비를 하고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기획된 내용으로, 대규모 럭셔리웨딩부터 스몰웨딩, 셀프웨딩 모두에 적절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드레스 투어에 지친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예정이다. 

패키지 내에는 최고의 원단 소재들과 원석을 사용해 완벽한 실루엣은 물론 도시적인 세련미와 모던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함으로써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중점을 둔 웨딩드레스가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헤어, 메이크업까지 포함되며 사진원판, 신부대기실, 예식, 결혼식 스냅사진 등도 모두 포함되어 있다. 한복무료대여까지도 가능하다. 해당 구성은 88만원의 고정금액 내에서 이용 가능하며 별도의 추가비용은 없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율리아나웨딩 김미경 대표는 “결혼식 비용 절감을 위해 합리적 스몰웨딩 상품을 찾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웨딩박람회를 특히 신경 써 준비했다”며 “높은 가격의 패키지상품도 많지만 그에 못지 않은 가성비 좋은 결혼식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