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1 18:40 (월)
제이브로, 기아 셀토스 전용 풀커버 트렁크매트 출시
상태바
제이브로, 기아 셀토스 전용 풀커버 트렁크매트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4 1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브로는 기아자동차의 셀토스 전용 풀커버 트렁크매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트렁크매트는 셀토스 차량에 맞춰 언더트레이 확장 전, 후를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트렁크 바닥뿐만 아니라 차량의 2열과 3열, 사이드까지 커버할 수 있게 구성됐다. 

5중 단면 구조로 견고하면서 편안한 쿠션감을 선사해 차박매트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가장자리 부분에 벨크로 마감처리를 하여 여름철 뜨거운 열기에도 올 풀림이나 변형, 마모 등의 현상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SGS 표준인증을 받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먼지 및 이물질에 의한 오염에 강하고, 유해성분이 일체 없어 아이들이나 반려동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블랙, 아이보리, 브라운 등 여러 가지 컬로로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제이브로 관계자는 “진드기, 먼지, 스크래치로부터 차를 안전하게 커버하면서 트렁크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제작했다. 캠핑, 여행, 레저에 최적화된 트렁크 환경을 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브로의 셀토스 트렁크매트는 오는 8월 14일 '제이브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이브로는 자체 기술력으로 차종별 맞춤형 커스텀 제작 트렁크매트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