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4 12:31 (목)
태양광 발전사업 전문 기업 ‘명우이에스’, 심플란트치과의원과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태양광 발전사업 전문 기업 ‘명우이에스’, 심플란트치과의원과 업무 협약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8.14 09: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양광 발전 사업 전문 기업 ‘㈜명우이에스 조성범 대표’ 가 지난 7일 정읍 ‘심플란트치과의원 심승훈 원장’ 과 진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정읍 ‘심플란트치과의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명우이에스 임직원을 비롯해 ㈜대양기업, ㈜광주에너지, ㈜예스이엔지, ㈜가나이엔지 등 협력사 관계자가 참석해 의료서비스 지원과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심플란트치과의원은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명우이에스 관련 협력사 등 임직원과 가족들이 외래, 입원 진료 시 협약 내용에 따라 성실하게 폭넓은 진료 서비스와 각종 편의를 제공키로 했다.

㈜명우이에스 관계자는 “정읍을 대표하는 심플란트치과의원의 우수한 의료검진 서비스를 통해 임직원들의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어 기쁘다.”고 심플란트치과의원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명우이에스는 태양광발전소 시공•분양 전문기업으로서 2004년 설립 이래 현재까지 전문기술 인력과 다년간의 성공적인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태양광 사업 관련 우수한 사업수행 성과를 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신재생에너지 사업에 앞장서며 투명하고 공정한 시공과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특허를 준비를 통해 기업의 신뢰와 믿음을 계속 높여가고 있다.

최근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정책 추진에 따라 태양광발전소 분양이 20년 이상 장기적인 수익 창출과 함께 연 20%의 안정적인 수익율로 노후 대비 사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100Kw급 태양광 발전소를 9900만원에 원가 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으며,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