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3 18:31 (수)
VMware,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지원하는 ‘VMware HCX’ 최신 버전 발표
상태바
VMware, 애플리케이션 마이그레이션 지원하는 ‘VMware HCX’ 최신 버전 발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8.13 16: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Mware(CEO 팻 겔싱어)가 자사 애플리케이션 모빌리티 플랫폼 ‘VMware HCX’의 최신 버전을 발표하고 기업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전략 지원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VMware HCX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VMware vSphere 기반 워크로드뿐만 아니라 vSphere 기반이 아닌 워크로드의 대규모 실시간 마이그레이션도 지원해 고객의 멀티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혁신을 가속화한다.

많은 기업이 VMware의 인프라를 활용해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도입하면서 새로운 로컬 및 클라우드 환경에 직면하고 있으며, 운영을 간소화하고 비즈니스 민첩성을 높일 필요성 또한 높아졌다. 기업이 현대적인 데이터 센터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혜택을 온전히 누리기 위해서는 서로 다른 환경간 애플리케이션과 워크로드의 자유로운 이동이 필수적이다. VMware HCX는 클라우드 인프라 내 애플리케이션 배치를 연결하고, 이동하며, 지속적으로 최적화하는 모든 과정을 간소화해 기업의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한다.

새로 업데이트된 VMware HCX는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워크로드 마이그레이션과 리밸런싱, 재해 복구 최적화 등의 기능 일체를 간소화한다.

한편 기술 분석 회사 451 리서치의 2019년 보고서에 따르면, 퍼블릭 클라우드 환경에서 주로 실행되는 워크로드의 비율은 향후 2년간 두 배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VMware는 VCPP 파트너사를 통해 VMware Cloud on AWS, VMware Cloud Foundation 등의 오퍼링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에서 리더십을 강화해왔으며, 이번 VMware HCX 플랫폼 업데이트를 통해 기업의 경계 없는 SDDC(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 환경 구축을 한층 강력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VMware